제5편 참가정 - 제2장 본연의 남녀사랑과 축복결혼_ 4절

2013. 3. 6. 14:11참사랑 영원까지/천성경

4절 축복가정의 역사와 의의

1 통일교회 축복을 받게 되면 판도가 넓어집니다. 그것은 하나님을 중심삼고 주류적 가정권을 이루어 나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통일교회 축복을 받은 가정 가정끼리를 종족이라고 합니다. 참부모라는 새로운 부모의 인연을 따라 천륜의 내적 심정을 이어받은 가정이 생겨나서 가정이 횡적으로 많이 된다는 것은 무엇이냐 하면, 통일가에 있어서 종족 형성으로부터 민족 형성, 국가 형성이 되어 나간다는 것입니다.


2 축복가정들은 새로운 이스라엘 나라를 편성해야 됩니다. 그래서 1960년부터 올라갑니다. 되풀이하는 것입니다. 거기서부터 역사시대는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시대로 나갑니다. 그래서 통일교회는 야곱과 같은 선생님이 가정을 중심삼고 하나 만들고, 그다음에는 종족과 민족을 편성해야 됩니다.


3 선생님의 가정을 중심으로 하여 결합한 가정은 새로운 씨족입니다. 그것이 날로 번성해 나가면 새로운 민족이 됩니다. 좀 더 발전하면 국가, 세계권을 이루게 됩니다. 새로운 민족, 제3 이스라엘 민족이 됩니다. 새로이 하나님에 의한 혈통권을 이어받은 자녀가 될 수 있도록 하는 곳이 통일교회입니다. 우리가 설 곳은 세상 사람과는 다릅니다. 사탄의 참소를 막고 승리권을 이룰 수 있는 내용을 여러분에게 가르쳐 주었습니다. 여러분은 장성기 완성급 기준에도 올라오지 못했으므로 축복이 문제입니다.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추방된 것이 타락이니까 축복받는 두 사람은 환영받지 못하는 경지를 넘어서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 경지를 넘어서서 받는 것이 축복입니다.


36, 72, 124가정의 섭리적 의미

4 하늘의 역사는 종족에서 민족 편성 운동이기 때문에 선생님을 중심삼고 1960년대의 성혼식, 축복식 이후부터 본격적인 종족 편성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것이 36가정으로부터 72가정입니다. 36가정은 이스라엘의 민족 역사, 유태교 역사 가운데 있어서 조상들을 다시 찾은 것입니다. 조상의 대표를 세운 것입니다.


5 36가정과 72가정은 모든 가정들 앞에 아담 가정의 가인 아벨 가정에 해당합니다. 지금까지 이 시대에 영향을 미쳐 나온 모든 조상들이 섭리 가운데에서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드는 데 실패했습니다. 그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들 수 있는 기반을 형성하지 못했기 때문에 타락의 세계가 연장되었던 것입니다. 그럼으로써 36가정을 중심삼고 72가정 형을 만들어서, 가인 가정과 아벨 가정을 연결시킨 하나의 조상 가정을 만드는 것입니다.


6 12사도가 하나의 종족적 기준이라 하면, 72문도는 민족적 기준이요 120문도는 세계적 국가를 대신한 기준입니다. 그래서 통일교회는 이런 전부를 다시 탕감복귀해서 해원성사해야 됩니다. 예수님이 실패한 역사적 내용을 해원성사해야 되는데, 오시는 주님께서 해원성사하지 않고는 세계는 살길이 없습니다. 그래서 36가정을 세우고 72가정을 세워 놓았습니다. 이것이 하나됨으로써 민족적 중심을 확정할 수 있는 것입니다.


7 36가정은 아담부터 아브라함까지 2천년 사이에 있었던 선조들을 대신한 가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36가정 앞에는 가인 아벨이 있어야 합니다. 이 입장으로 세워진 가정이 72가정입니다. 또 12수를 중심한 전체 수를 위해 세워진 가정이 124가정입니다. 124가정 중 4가정은 세상에서 이미 결혼했던 사람으로 세웠습니다. 이것은 타락한 인간의 입장을 복귀하는 것이요, 예수님이 역사 속에서 찾으려던 가정을 복귀하기 위한 것입니다.


8 선생님은 선생님의 가정을 중심삼고 3가정을 축복해 주었고, 3가정을 중심한 12가정을 중심으로 36가정, 72가정, 124가정을 축복해 주었습니다. 이것은 선생님이 세계사적인 투쟁을 거쳐 축복해 준 것입니다. 이것은 예수님을 중심삼은 3제자와 12제자, 70문도, 120문도와 같습니다.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 입장에서 아버지를 대신하여 승리적 책임자가 된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도 아들의 입장에서 책임을 해야 됩니다.


9 국가와 민족을 대표한 자리에 있어서 생사기로의 접경에서 최후의 결전을 내려야 할 숨가쁜 과정을 거쳐 나가고 있습니다. 1960년대 선생님의 성혼식을 중심삼고 36가정으로부터 72가정, 124가정으로 이렇게 쭉 발전해 나온 것입니다. 36가정을 택하기 위해서 3가정을, 그다음에 12가정을 중심삼은 3시대 형을, 즉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 형을 대표로 전체를 연결시켰던 것입니다. 12수가 횡적 기반만 되어서는 안 됩니다. 종적인 입장에서 영계와 연결시키는 기반을 닦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에 36가정을 중심삼고 그것을 하나의 조상이 재림한 기반으로 해서 72가정 124가정으로 연결한 것입니다.


10 72가정은 씨족에서 민족을 편성하여 하늘을 대표할 수 있는 중심자를 택해서 세운 격입니다. 모세가 72장로를 중심삼고 민족적 지도 기반을 닦았던 것과 마찬가지로 선생님도 씨족권에서 민족권으로 발전해야 됩니다. 그것이 뭐냐 하면 가정입니다. 어디까지나 가정을 중심삼고 하늘이 역사한다는 것입니다. 그다음에 124가정은 뭐냐? 예수님 시대를 중심삼고 볼 때, 120문도를 중심삼아 예수님이 승천함으로써 오순절에 120문도가 결합해 세계적인 출발을 한 격입니다. 이것은 세계 국가가 끝날에 120개 국가가 될 때, 주님이 현현할 수 있는 한계점을 제시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땅 위에 있어서 그러한 기반을 닦기 위한 120가정, 세계 대표 형 가정을 하늘 앞에 세워 놓아야 됩니다. 거기에 4가정을 합해서 124가정을 축복한 것입니다.


11 민족을 중심삼은 72가정 기반 위에 세계 대표 120개 국가를 규합했더라면 예수님은 이 땅 위에서 뜻을 이룰 수 있었다고 하는 것이 섭리관입니다. 이것을 탕감복귀해야 하는 것이 통일교회의 책임입니다. 통일교회의 책임인 동시에 통일교회 축복받은 가정들의 책임입니다. 124가정 축복이 끝남으로써 1965년에 선생님이 전 세계에 성지를 택정했습니다. 하나님의 뜻을 중심삼고 36가정을 찾았고, 그다음엔 72가정을 찾아 민족적 중심으로 만들었고, 세계 국가형 120가정 기반을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세계 국가를 관리해야 됩니다. 그런 시대로 들어가기 때문에 전 세계 40개국에 120개 성지를 택정한 것입니다.


12 36가정은 타락한 인류의 조상들이 부활한 형이고, 72가정은 그 조상들의 아들딸들이 부활한 형이고, 그다음 124가정은 세계 사람들이 부활한 형입니다. 그러니까 이것이 하나되면 결국 가정과 아들딸이 하나되고 세계가 하나됩니다. 그래서 124가정까지는 선생님이 책임을 져야 되겠다고 봅니다. 이제부터는 여러분도 선생님과 같은 사고방식을 가져야 합니다. 하나의 세계를 찾기 위해서는 하나의 나라를 찾아야 되고, 하나의 나라를 찾기 위해서는 내 일족, 문 씨면 문 씨 종족을 동원해야 됩니다. 종족을 동원해서 이 대한민국을 구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민족을 대표한 430가정

13 세계적으로 성지를 택정한 후에 430가정을 축복했습니다. 그것은 유대민족의 애급에서의 430년에 해당하고, 한국 역사의 4300년에 해당합니다. 그것은 새로운 역사의 출발을 의미했습니다. 또한 430가정은 세계의 가정들을 대표합니다. 그 후에 선생님이 제2차 세계순회 때 미국, 유럽, 그리고 일본에서 43쌍을 축복했습니다. 선생님은 그 43가정을 세계적인 차원에서 430가정에 연결한 것입니다. 43가정을 430가정과 연결함으로써 선생님은 한국에서 이룩했던 승리의 기반을 다시 세계에 연결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은 그 기대를 서구세계에 연결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을 함으로써 통일교회 식구들뿐만 아니라 세계의 모든 가정들은 그때에 천적인 운을 받을 수 있는 입장으로 들어올 수 있었습니다.


14 430가정은 4300년의 역사와 딱 들어맞는 것입니다. 이스라엘이 430년 만에 4대를 중심삼고 애급에서 나왔습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4300년 만에 43수의 지상 기반을 거쳐서 출발할 수 있는, 국가와 민족을 하늘의 뜻 앞에 세울 수 있는 터전을 넓히기 위한 대표 가정이 430가정입니다. 43수의 4와 3을 합하면 7수가 되고 이것을 승(乘)하게 되면 12수가 됩니다. 이러한 원칙을 통해서 430가정을 한국에서 축복한 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430년 만에 이스라엘의 해방이 벌어지고 이동이 벌어진 것과 마찬가지로, 통일교회에서도 이동이 벌어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라도 사람은 강원도로 가고, 강원도 사람은 전라도로 가고, 전부 섞어져 대이동이 벌어진 것입니다.


15 선생님이 430쌍을 축복한 것은 세계적인 차원의 사명을 수행할 수 있는 문이 열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이 세계적인 차원에서 그 목표를 달성한 후, 그것은 여러분이 종족적인 차원에서 메시아가 되는 입장에 있다는 뜻입니다. 축복을 받은 사람들로서 여러분은 지금 죽은 예수님의 입장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축복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종족을 복귀하기 위해서 다시 온 예수님의 입장에 있습니다.


777, 1800, 6000, 6500가정 축복

16 합동결혼식의 역사는 먼저 3가정을 하고, 다음은 36가정, 그다음엔 72가정, 그다음엔 124가정, 그다음엔 430가정, 그다음엔 777가정, 그다음엔 1800가정으로 이어졌습니다. 세계 어떤 민족이든지 하나님의 축복권 내에 들어갈 수 있게 개문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미국과 독일과 일본을 주체국으로 해서 축복해 준 것입니다. 1970년에 777가정을 축복함으로써 비로소 어떠한 민족이든지 하나님의 섭리권 내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17 1970년대에 대이동이 벌어졌습니다. 전 세계에서 10개국 이상의 축복가정들을 한국에 불러다가 가나안 복귀를 한 것입니다. 한국에 불러다가 하나로 묶어 놓은 것입니다. 이것이 777가정의 축복입니다.


18 777가정부터는 초민족적 결혼시대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통일교회는 하나의 대한민국을 중심삼은 교회가 아닙니다. 벌써 777가정을 축복함으로써 통일교회에는 세계 인류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는 새로운 민족 형성의 기반이 닦아졌습니다. 777가정부터 세계 민족을 형성할 수 있는 새로운 초민족적 시대, 초종족적 시대로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그때부터 통일교회는 세계적 출발을 해야 됩니다.


19 한국의 모든 종씨들이 천국 갈 수 있는 문을 다 열어 놨습니다. 이것을 막으면 안 됩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보편적인 사랑이요, 전체적인 사랑이니만큼 문을 닫을 수 없습니다. 다 열어 놔야 됩니다. 거기서부터 확대하는 것입니다. 430가정, 그다음에 777가정입니다. 이것은 세계무대에 서는 것입니다. 국가무대를 넘어서 세계무대로 가는 것입니다.


20 축복을 했다는 것은 부모를 중심삼고 이 땅 위에 하늘적 혈족권이 생겨났다는 것입니다. 그 혈족권에는 수많은 종족이 들어와 있습니다. 한국을 중심삼고 가지각색의 종족이 다 들어와 있습니다. 그 문을 열어 주는 것이 430가정 축복으로부터 777가정 축복입니다.


21 사탄은 가정을 중심삼고 타락했기 때문에 하나님의 주관권에 가정을 묶어서 초국가적인 운동을 전개해 나갑니다. 777가정, 그다음에 1800가정입니다. 1800가정까지가 마지막입니다. 사탄 수인 6수의 3배, 소생·장성·완성 해서 18수입니다. 사탄세계에 있어서 1800가정을 선생님이 가졌다고 하는 것은 종족권을 넘어서는 것이 됩니다. 국가 기준에 연결된 승리 기준은 세계에 연결되는 길의 시작입니다. 1800가정은 사탄의 주관권이 되는 600수의 3배수입니다. 그것을 기준으로 가정을 세워서 사탄권의 가정을 탕감하는 기준이 되는 것이 1800가정입니다.


22 전 세계권을 중심삼고 1800쌍 축복을 한 것은 완전히 세계적 기준을 향해서 기반을 닦아 넘어가는 것입니다. 1800쌍은 무엇이냐? 6수 플러스 6수 플러스 6수 해서 18수입니다. 이것은 사탄세계를 제압한다는 뜻입니다. 완전히 제압한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세계적 기반을 닦았으니, 국가를 중심삼고 마음대로 움직이고 세계를 움직일 수 있는 시대로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23 6000가정은 전 세계의 종적인 기독교인과 일반 사람이, 종적인 기독교인과 횡적인 가인세계가 같이 연결된 것입니다. 6000가정을 선생님이 연결하게끔 했다는 것은 사탄세계가 가정적으로 공격하는 시대는 이미 지났다는 것입니다. 영적인 장성 기준을 국가 기준에서 이루었습니다. 세계적인 기준에 있어서는 영적인 기독교가 세계적인 기반이 되기 때문에, 세계적 실체기준을 기독교 문화권에 연결하기 위해서 미국에 가서 전국적으로 부흥활동을 했고 가는 모든 곳마다 환영받았습니다. 그렇게 해서 국가 기준을 대표해서 한국에 연결했습니다. 그렇게 승리해서 돌아왔습니다.


24 6000가정을 중심삼고 감옥에 있는, 지옥에 있는 가정도 다 모인다는 것입니다. 가인세계뿐만 아니고 지옥 천상세계, 지상세계에 대해 문을 열어 주는 6000수입니다. 6000가정들이 문을 열어 주는 것입니다. 전부 다 열어 줬으니까 세계적으로 다 드러났습니다. 천국 들어가는 문을 어떠한 사람에게도, 지옥에 있는 사람에게도 전부 다 열어 놓았으니까 공개하는 것입니다.


25 일본 사람들과 한국 사람들을 6500쌍으로 교차결혼을 시켰습니다. 일본 사람들은 한국 남자 여자를 얻고, 한국 사람들은 일본 남자 여자를 얻은 것입니다. 일본과 한국의 엘리트들을 교차결혼시킨다는 것을 일본 통일교회 책임자들에게 오래전부터 이야기를 했습니다.


26 아담 국가를 대표한 한국 사람과 해와 국가를 대표한 일본 사람이 교차결혼했다는 것은 의미가 큽니다. 교차결혼함으로써 통일적 가정을 연결시키는 데 있어서 국가적 차원을 넘어선다는 것입니다. 국가적 차원을 넘어서니까 세계적 시대로 넘어간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국가가 문제였습니다. 사탄이 국가를 중심삼고 지배해 나왔습니다. 이 국가적 기준을 가정적으로 소화하여 일본과 한국이 어떻게 하나되느냐 하는 문제는 가정을 중심삼고 하나될 수 있는 2세를 중심삼은 체제를 만들어 나감으로써 해결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6500쌍의 교차결혼이 중요한 것입니다. 하늘이 통일적 운세를 한국을 중심삼고 맞으려고 했는데, 하늘의 뜻을 받들지 못함으로써 사탄세계가 침입하여 남북이 분립되었고 세계가 문제 된 것입니다. 갈라진 것을 합할 수 있는 운세를 수습하지 않고는 본연지에 돌아갈 수 없습니다. 그런데 선생님이 아담 국가와 해와 국가의 교차결혼을 함으로써 조건적으로나마 가정적 국가 기준을 넘어서게 되었습니다.


27 한·일 교차결혼을 한 사람은 일본 사람이 아니고 한국 사람이 아닙니다. 아시아를 넘어서는 것입니다. 자기들 나라를 지도할 수 있는 사상을 가지고 있다는 관점에서 한국에 와 있는 일본 가정은 중국도 개척할 수 있어야 됩니다. 본향 땅에 파견해서 세계를 포용할 수 있는 기반을 닦으려고 아담과 해와의 일체권을 선생님이 묶고 있습니다. 역사는 그렇게 되어 간다는 것입니다.

3만가정, 36만, 360만가정 축복

28 1992년에는 3만쌍 축복이 벌어졌습니다. 3만쌍은 국제적입니다. 1952년에 부모를 중심삼고 세계적으로 축복할 수 있는 세계시대를 잃어버렸는데, 40년 만에 세계적 축복시대로 들어가기 때문에 3만쌍 결혼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이것은 세계적인 시대의 소생입니다.


29 3만쌍 축복은 소생입니다. 국제적인 기준이었습니다. 인종이니 문화니 모든 것을 부정하는 것입니다. 아담과 해와의 사랑을 위해서 만든 것이 결혼입니다. 아담과 해와는 사탄을 중심삼고 하늘을 부정했지만 하나님을 중심삼고, 참부모를 중심삼고 이것을 긍정함으로써 탕감복귀하는 것입니다.


30 1992년 4월 10일에 모슬렘을 비롯하여 8개국 사람들을 축복해 줘서 모슬렘까지 통일하는 조건을 세운 것입니다. 그 축복의 자리에 참석 안 한 사람이 없습니다. 모슬렘도 축복에 참석했습니다. 그리고 3만쌍 축복은 세계적인 축복입니다. 중국 사람, 북한의 젊은 사람들도 거기에 반해 가지고 들어왔습니다. 공산주의에서 전환하고 축복받은 사람들까지도 있습니다. 이것은 전 세계적으로 커버했다는 말입니다.


31 세계의 젊은이들 3만쌍이 한 곳에 모여서 결혼한다는 것은 우주사적인 경사입니다. 어떤 왕국의 왕자 왕녀들이 시집장가 간다고 해서 일국이 찬양하는 것보다 더 대단한 것입니다. 3만쌍은 131개국에서 온 사람들입니다. 이것은 아무리 부정하려고 해도 세계적이 아닐 수 없습니다. 세계적인 차원이라는 것입니다.


32 3만쌍 축복은 국제적 축복입니다. 비로소 부모가 나와서 대등한 자리에서 참부모의 승리권을 전 세계 국가에 심기 위한 소생적 국제결혼이 벌어진 것입니다. 그다음에 장성적 국제결혼이 36만쌍이고, 완성적 국제결혼은 360만쌍입니다. 3만쌍 때부터 어떤 종교든 어떤 민족이든 누구나 축복받을 수 있는 길을 연 것입니다. 36만쌍에서 본격적인 장성시대를 거쳐 360만쌍은 불신자까지 대등한 자리에서 이것을 상속해 주려고 한 것입니다.


33 3만쌍, 36만쌍, 그리고 360만쌍을 넘는 시대, 그러한 세계적인 기준의 해방권을 오늘에 이르러 조성하면서 만세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날까지 선생님의 생활은 비참했습니다. 천하가 기뻐할 그날을 맞기 위해 이를 악물고 죽음길을 걸어왔습니다. 4천년 역사를 4백년에 해야 하는데, 4백년을 살 수 없으니 생애 40년 이내에, 생애를 걸고 이뤄내지 않으면 안 될 선생님으로서 얼마나 심각했겠는지 생각해 보라는 것입니다.


34 세계에 참부모권의 기틀을 마련하기 위해서 세계적인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축복도 3만쌍으로부터 36만쌍, 360만쌍을 하는 것입니다. 소생·장성 단계를 넘었습니다. 장성 단계를 넘었다는 것은 국가적 기준을 넘어섰다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실패한 이스라엘권, 국가를 잃어버렸던 것을 복귀할 수 있는 때에 왔습니다. 이제 선생님을 위주로 한 가정과 종족과 민족과 국가를 찾아 들어가야 할 때가 왔습니다. 왕권시대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35 360만쌍 결혼, 이것은 소생·장성·완성의 완성입니다. 3만쌍에서부터 36만쌍을 거쳐 완성 단계에 이른 것입니다. 이것을 수위로 말하면 물이 여섯 시간 동안 들어와서 열두 시간 만에 한 번씩 나가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여섯 시간 먼저 들어온 물이나 여섯 시간 후에 들어온 물이나 같은 수위에 서는 것입니다. 먼저 들어오는 것을 밀고 들어오면 도리어 새로 들어오는 것이 앞설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평준화시대에 들어온 것입니다.


36 가정을 중심삼은 세계적인 확대는 축복가정을 중심삼고 하는 것입니다. 3만쌍으로부터 36만쌍, 360만쌍을 중심삼고 가정적 세계 판도가 됨으로써 하나님 개인보다도 하나님의 가정이 가는 데 있어서, 참부모의 가정이 가는 데 있어서 종횡을 거치지 않고 하나님이 이 땅 위에 거할 수 있는 시대권을 맞이했기 때문에 ‘천지부모 천주안식권’을 선포한 것입니다. 세계의 통일가정들이 움직이는 데 있어서 장애물이 없이 환영받을 수 있는 시대가 되었기 때문에, 하나님이 어디 가서든 쉴 수 있는 시대가 왔다는 것입니다.


37 360만쌍 축복을 해서 세계 최후의 고개를 넘어가는 데는 국가메시아를 중심삼고 넘어가야 됩니다. 360만쌍 축복을 승리하게 될 때는 각 나라의 메시아들이 그 나라의 각료들을 움직일 수 있는 기반이 됨으로써 유엔에 가 있는 대사를 중심삼고 나가는데, 참부모의 설정, 여성유엔 가입, 청년유엔 가입을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머니 아버지하고 가인 아벨, 여성유엔과 청년유엔, 학생유엔이 가입하게 되면 통일천하의 세계가 벌어질 것입니다.


38 가정을 중심삼고 세계의 기준을 넘어야 됩니다. 그래서 통일교회는 그 일을 실현시키기 위해서 합동결혼식을 한 것입니다. 36가정에서부터 10수를 중심삼고 3만쌍, 그다음에는 36만쌍, 그다음에는 360만쌍까지 해서 정상의 고개를 넘어가는 것입니다. 분수령을 넘었다는 것입니다. 거기까지 힘들었지만, 이제는 세계에 모든 축복의 문을 열었습니다. 360만쌍, 절정의 횡적 기준이 벌어짐으로 말미암아 종적인 기준도 비례적으로 높아지는 것입니다. 지상에서 전 세계의 어떠한 종족·민족·국가를 넘어서 축복을 받는 것과 마찬가지로 천상세계, 천사장권 세계까지 다 축복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3억 6천만가정 축복

39 아담이 타락하지 않고 축복받았다면 이것은 우주사적인 축복입니다. 그런데 타락함으로써 갈라져 나왔기 때문에 가정들이 우주사적인 축복의 혜택권 내에 못 들어갔습니다. 아담 가정에서 실패하여 잃어버린 것을 세계 가정권에서 대등한 자리의 가치를 함께 맞기 위한 일이 세계 3억6천만쌍 축복입니다.


40 소생·장성·완성, 3억6천만쌍까지 열두 고개입니다. 거기서 내려오지 않고 4천만쌍을 전부 끝냈기 때문에 수평이 벌어진 것입니다. 그래서 축복가정이 4억쌍이 된 것입니다. 3억6천만쌍 축복은 지상에 있어서 평준화 축복입니다. 세계 만민 평준화 축복이라는 것입니다.


41 ‘천지부모천주안식권’ 선포로 하나님이 이 땅 위에 찾아올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정적 기반, 종족적 기반을 연결시키는 세계 대축복의 때입니다. 360만쌍, 3천6백만쌍, 3억6천만쌍을 축복해 줌으로써 온 인류의 사탄의 핏줄을 단절해야 됩니다. 사탄 핏줄을 가진 사람이 한 사람이라도 남아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42 3억6천만쌍 축복이 끝나면 선생님이 축복을 안 해주고 자기 어머니 아버지가 해주게 됩니다. 이것이 제4차 아담권 해방시대입니다. 탕감이 없습니다. 1차, 2차에 있어서 구약시대에는 아담이 실패했고, 신약시대에도 아담이 실패했습니다. 성약시대에는 핍박받으면서 나왔지만 이제는 해방권에 들어갑니다.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세계, 제4차 아담권 시대에 들어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타락하지 않은 부모가 아들딸을 축복해 주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창조한 내적 외적 전체 이상을 상속해 주는 가정이 되기 때문에 부모가 축복해 주는 것입니다. 그 부모가 참부모의 대신 자리에 서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계는 하나 안 될 수 없습니다.


43 3억6천만쌍 축복을 하면 이 세계의 막힌 모든 담을 다 헐어 버리는 것입니다. 사탄세계의 개인적인 담, 가정적인 담, 종족적인 담, 민족적인 담, 국가적인 담, 세계적인 담, 천주적인 담, 하나님의 심정권의 담까지 다 무너뜨리는 것입니다.


기성 및 독신축복의 의의

44 축복을 해준 유(類) 가운데서 기성가정은 자기 마음대로 결혼한 사람들입니다. 그다음엔 남녀 간에 있어서 관계를 가졌지만 결혼생활을 이루지 못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오늘날 자유세계로 말하면 가정을 갖지 않은 사람들을 전부 구해 줘야 됩니다. 기성가정을 구해 줘야 되고, 가정을 이루지 못하고 사랑의 인연을 통해서 그릇되었던 모든 사람들을 구해 줘야 되고, 그다음엔 직계 자녀를 구해 줘야 됩니다. 그것을 대표적으로 길을 닦아 문을 열어 줄 수 있게끔 한 것이 36가정입니다. 36가정에는 아담 가정, 노아 가정, 야곱 가정의 형(型)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아담 가정이라는 것은 기성가정입니다. 본래 오시는 재림주, 참부모는 기성가정과는 하등의 관계가 없습니다. 그렇지만 기성가정 그 자체가 타락하기 전 아담의 몸을 통해서 태어났기 때문에 아담 몸을 통해서 태어난 것을 아담 완성자가 포기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45 미완성 단계에 처한 모든 사람들, 타락한 사람들도 아담의 아들딸이고 하늘 편으로 돌려주어야 할 입장에 있기 때문에, 완성한 아담이 이 땅 위에 나타나서 타락하지 않은 자리에서 하늘이 축복하지 않았을 때 사랑관계를 맺은 것과 같은 입장에 세워 주는 것입니다. 그럼으로써 이 세계의 인류 전부가 사탄권에서 벗어납니다. 기성가정은 자기 멋대로 타락하지 않고 사랑의 인연을 맺은 것과 같은 아담 가정 입장에 있는 것입니다.


46 앞으로 통일교회는 가인들을 축복해 줘야 됩니다. 지금 때는 기성가정 축복을 해야 됩니다. 자기들 멋대로 결혼했던 사람들도 축복을 받아야 합니다. 축복받지 않고는 천국에 못 갑니다. 결혼식을 잘못했기 때문에 타락했습니다. 거짓 부모가 거짓 사랑, 거짓 생명, 거짓 혈통을 중심삼고 결혼식을 잘못한 것이 지옥 행차가 되었으니, 이것을 반대로 지속하기 위해서는 참부모가 나와서 결혼식을 잘 해줘야 됩니다. 그것이 축복입니다. 그 축복은 한국적이 아니라 천주적이며 초민족적입니다.


47 여러분은 종족메시아가 되어야 합니다. 더구나 기성가정에게는 종족메시아라는 말이 얼마나 고마운 말인지 모릅니다. 그것이 없으면 일이 안 됩니다. 그러므로 아들딸을 길러서 필사적으로 축복을 받게 해야 됩니다. 그러면 그 아들이 낳은 여러분의 손자는 하나님 앞에 완성형이 됩니다. 이 아들딸을 중심삼고 조상들의 용서를 구하라는 것입니다.


48 기성가정하고 새로 축복받은 가정하고 선생님 가정하고 셋이 합해서 이 나라를 찾아야 됩니다. 나라를 찾아야 예수님의 소원이 풀립니다. 예수님이 실패했던 것을 해원성사하지 못하면 아들의 원한을 풀지 못합니다. 아들의 원한을 풀지 못하면 아버지의 원한이 풀리지 않습니다. 아들의 원한을 풀지 못하면 하나님의 원한이 풀리지 않습니다. 부모 앞에 해원성사해 드릴 수 있는 길이 생겨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먼저 아들의 원한이 풀려야 됩니다. 예수님이 국가를 중심삼고 세계적으로 왔다가, 하나님의 아들로 왔다가 원한이 맺혔기 때문에 이것을 풀어 줘야 된다는 것입니다.


49 여러분 기성가정은 처녀총각이 축복받은 가정 이상이 되지 못해 가지고는 축복받은 기성가정의 면목을 세우지 못합니다. 하나님의 뜻 가운데에, 에덴동산에 기성가정 축복이 어디 있습니까? 이들을 살려 주기 위해서 선생님이 누더기 간판을 전부 꿰맬 수 있는 문을 열어 놓은 것입니다. 그것이 36가정에서 기성가정을 축복해 준 것입니다.


50 여러분이 혼자서 독신축복을 받는 것보다 둘이 땅 위에서 축복받는 것이 복입니다. 본래 축복은 혼자 못 받는 것입니다. 본래 에덴동산에서의 축복은 여자 앞에는 남자가, 남자 앞에는 여자가 있어야 됩니다. 창조이상으로 볼 때 남자 여자가 하나님 앞에 축복받는 것이 원칙입니다. 그런데 이 독신축복은 비정상적입니다. 여러분이 독신으로 축복을 받게 되면, 장래에 영계에 가서 여러분이 상대를 선택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됩니다. 부인들이 선생님을 통해서 축복을 받으면, 수많은 영인들의 세계에서 남자를 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영계에 가서는 이런 식을 다시 해야 됩니다. 그런 것을 땅 위에서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허락받는 것입니다. 영계의 수많은 영들 가운데는 지금까지 상대가 있는, 결혼한 영이 없습니다. 결혼이란 참부모로부터 참된 자녀로 태어나서 하는 것인데, 영계에 가 있는 영인들은 땅 위에서 참부모를 통해서 태어나지를 않았습니다. 사탄세계의 혈통을 통해서 태어났기 때문에, 어차피 참부모를 통해 접붙임으로써 새로운 혈족으로 등장할 수 있게 됩니다. 그와 같은 인연을, 땅 위에 있는 여러분과 영계에 있는 미래의 신랑, 혹은 미래의 아내와 인연을 맺을 수 있다는 조건을 걸고 축복을 받는 것입니다.


51 독신가정들을 축복해 주면 영계에 있는 자기 상대자를 중심삼고 결혼할 수 있는 시대도 옵니다. 국가적 기준을 넘고 세계적 기준을 넘어서 영계에 가서 비로소 그 시대를 중심삼고 축복을 같이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그것이 불가능했습니다. 기성축복을 받게 되면 원래는 전부 갈라져서 축복받았습니다. 이제는 합해서 받아야 됩니다. 지상에서 그런 혜택이 들어오기 때문에 한 쌍을 하면 영계 축복까지 하는 것이니 같이 일원화 동위권에 서 있는 것이므로 지상에서 영계에 있는 상대와 축복받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