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3. 6. 13:44ㆍ참사랑 영원까지/천성경
2절 원초만물박물관
1 인간이 타락함으로써 만물까지도 희생됐다는 사실을 생각하고, 우리가 주인으로서의 책임을 못했다는 것을 알고 그것들을 사랑으로 품어 하늘 앞에 연결시킴으로써 하늘 아래 자연세계와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것을 누가 연결시켜야 됩니까? 아담 해와가 분리시켰기 때문에 아담 해와를 완성한 축복가정들이 연결시킴으로써 천상세계와 지상세계의 원한의 편차를 평준화시키는 것입니다. 이 수평과 같은 광야시대의 맑은 물에서 만물이 행복의 터전으로서 약동하고 살고 있는 모습을 하나님이 바라볼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또 후대 사람들도 그런 마음을 가지고 브라질에 있는 판타날의 만물들을 바라보고 하나님이 지으신 본연의 마음을 느껴 보자 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입니다. 그 마음이 일치되지 않은 그리움을 해소시켜서 하나님과 참부모 같은 마음의 일치권에 내가 만물과 더불어 동참할 수 있어야만 주인 자격이 결정된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래서 판타날이 중요한 곳입니다. 아마존 유역이 그래서 앞으로 인류의 대혁신을 할 수 있는 하나의 소재라는 것입니다.
남미 자르딘 새에덴 건설
2 자르딘이 얼마나 불편합니까? 다시 가고 싶지 않은 자르딘을 어떤 곳보다도 더 그리워해야 됩니다. 가고 싶어서 울고, 달을 보면서도 그리워해야 되고, 해를 보면서도 그리워해야 되고, 그 해 아래 치리받는 생명체, 모든 만물을 보고 자기 심정을 토로하고 한의 하나님의 제물적인 조건이 되는 것을 전부 마음으로 씻어 버려야 합니다. 자르딘은 원초지입니다. 창조물 자체가 종합적으로 하나의 박물관같이 모여 있는 원초지라는 것입니다. 자르딘은 초점지역입니다. 만물 창조의 초점이라는 것입니다. 원초물이 서식하는 그곳에 가서 3년 이상 피땀을 흘려야 합니다. 노동을 3년 동안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왜냐? 조국광복을 위해서입니다. 물 가운데서 그 일을 하는 것입니다. 물은 세상을 상징하기 때문에 물 가운데서 천국을 건설해야 됩니다. 부모님이 세우던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그것을 해야 됩니다.
3 인간의 타락으로 파괴된 것을 빨리 복귀해서 관리해 가지고 옛날에 멸종됐던 종자를 여기서 다시 세계에 확장시켜 놓아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새 박물관을 만들어야 됩니다. 새도 1천5백 가지가 있습니다. 1천5백 가지의 새 박물관을 만들고, 곤충 박물관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것을 만들어 놓으면 이곳이 섭리의 뜻 가운데 등장했던 곳이기 때문에 세계 사람들이 아들딸의 교육 장소로 방문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지으신 것을 보고 기뻐하시던 그 사실을 보고 좋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 자르딘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자르딘은 에덴이라는 말입니다.
4 자르딘 농장에서는 많은 종류의 앵무새를 기르고 있습니다. 앵무새도 자연의 사람들과 같이 살 수 있고, 타조들도 먹이를 주면 자꾸 옵니다. 사람과 친해져서 사람이 가서 먹이를 주어도 도망을 안 갑니다. 하나님이 지어 놓고 그것을 보고 좋아하던 것과 마찬가지로 아담과 같이 놀던 세계를 만들어 보자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지금 그 일을 하고 있습니다.
5 물은 아무리 더럽다고 하더라도 수평을 취할 줄 압니다. 사람은 아무리 못되더라도 수평을 취할 줄 알아야 합니다. 선생님이 여기 자르딘에 왔다고 해도 브라질과 관련 없습니다. 여기에는 오색 인종이 사는데, 말이 통하지 않지만 다른 종자로 생각 안 하는 것입니다. 자기 친척이요, 자기 동생이요, 전부 6천년을 떨어져 살다가 다시 만났기 때문에, 말 못하는 사연을 넘어 습관과 풍습이 통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6 자르딘의 4백 킬로미터 안팎을 중심삼고 무슨 고기가 살고 있는지 내가 조사를 했습니다. 모기에 쏘이면서 조사한 것입니다. 돈이 필요해서 그럽니까? 명예가 필요해서 그럽니까? 정치적 배경이 필요해서 그럽니까? 죽어 가는 사람을 살리기 위해서입니다. 그들은 형제입니다. 내가 이런 생각을 안 하면 누가 만민을 구해 줍니까? 어느 정치가, 어느 나라 주권이 그런 것을 생각하겠습니까? 이런 기반을 갖고 그 땅에서 나는 모든 원자재를 우리가 파서 수출하는 것입니다. 자기들이 하려는 대로 해주는 것입니다. 공장이 필요하면 공장을 지어 줄 것이고, 무엇이 필요하면 그것을 대 주는 것입니다.
7 광활한 초원지대에 무수한 과일, 무수한 새, 무수한 동물들이 있습니다. 없는 동물이 없습니다. 별의별 동물들이 다 있습니다. 물이 있는 데는 고기가 얼마든지 있습니다. 여자들이 저녁을 지을 때 저녁 반찬감이 없으면 강물이 흐르는 뒷문 밖에서 낚시해서 고기를 잡아 튀김도 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브라질은 그런 나라입니다. 세계에 그런 곳은 그곳밖에 없습니다. 투망을 한번 던졌다 하면 고기가 한 가마니도 걸립니다.
8 자르딘에서는 춘하추동의 계절을 초월하여 양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고기를 양식해서 낚시터에 공급할 수 있는 세계적인 장소가 됩니다. 선생님이 관심을 갖는 것은 뭐냐? 여기에 판타날 호수가 있는데, 이 호수에는 3천6백 가지의 고기가 있습니다. 이것을 잡아다가 양식장에서 양식해 3천6백 개의 낚시터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 고기들을 양식하는 방법을 개발해서 세계 도처에 이와 같은 곳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판타날 성지
9 한국에서 보면 판타날은 극과 극입니다. 일본에서 볼 때도 그렇습니다. 판타날은 지구의 끝이라는 것입니다. 거기에 원초성지가 있고, 근원성지가 있고, 승리성지가 있습니다. 그곳은 에덴의 출발 기지입니다. 기지라는 것은 완성된 부모님이 처음으로 사랑의 기초를 만든 곳을 말합니다. 근원성지가 판타날에 있는 호텔에 설정돼 있는데, 그곳은 물이 있든 뭐가 있든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수상 궁중이 만들어진다는 것입니다. 인간은 고생 고생하더라도 세계에 영원히 칭송받을 수 있는 성지를 준비해 놓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렇게 되면 그 노력의 결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그 노력을 누가 처음 시작하느냐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성지를 지키고 성지의 이름을 드높이는 것은 일본이 국가적으로 해야 됩니다. 그래서 모든 판타날의 관리를 일본의 국가메시아가 책임지고 있습니다.
10 판타날은 동물이나 식물이나 원래 하나님이 창조한 원초적인 보고가 될 수 있는 곳입니다. 그것을 선생님이 지키고 보호하기 위한 세계적인 운동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11 일본의 두 배가 되는 호수가 판타날 호입니다. 판타날의 호수에는 3천6백 가지의 고기가 삽니다. 그러면 그 물, 수온과 그곳의 입지조건과 환경 등 모든 것이 같은 입장의 호수가 세계적으로 얼마나 많고 물이 얼마나 많겠느냐는 것입니다. 이것을 분과별로 연구해서 양식할 수 있는 곳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면 세계적으로 전부 다 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전문적인 수산물 연구반을 중심삼고 어떤 물, 어떤 온도, 어떤 지역에 무슨 고기가 산다는 것을 연구하는 것입니다.
12 판타날에는 풀이나 고기 종류가 많습니다. 고기 종류도 3천6백 종입니다. 아마존강에는 3천 종이 있지만 판타날에는 3천6백 종이 있습니다. 그 종류를 생각해 보십시오. 그러니까 모든 만물, 풀로부터 곡식과 나무 등 수많은 종류들이 있는데, 하나님이 홍길동 놀음 하듯 이래라 하면 이러고 그렇게 된 것이 아닙니다. 다 생각이 있어서 구조적인 모든 내용이 자연세계의 법도와 기후조건에 맞게끔 비준을 맞춰서 만물을 지었다는 것입니다.
13 판타날은 하나님이 창조한 원초적인 모든 만물이 집약된 곳입니다. 선생님이 왜 여기에 왔느냐? 나만 온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이 따라와서 역사적으로 희생했던 모든 만물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노아 시대에 물고기는 심판 안 받았습니다. 심판 안 받은 고기들과 인연을 맺음으로써 만물이 해원 탕감해서 되돌아갈 수 있는 길을 닦는 일을 하려고 판타날에 온 것입니다. 하나님이 지은 만물을 사랑해야 됩니다. 이것을 선생님이 보호할 책임이 있습니다. 종자를 더 번식시켜야지, 하나님이 창조할 때보다 종을 멸종시키면 안 됩니다.
14 판타날에는 고기가 얼마나 많은지 모릅니다. 뭘 던져 주면 어느새 깨끗해집니다. 벼락같이 깨끗하게 치워 버린다는 것입니다. 더러운 것이라도 언제 깨끗하게 해 버리는지 모릅니다. 여러 종류, 별의별 것이 있는데, 종류에 따라 먹는 것이 다 다릅니다. 그런 것들이 전부 섞여 바다의 청소작업을 쉬지 않고 하고 있습니다. 먹는다는 그 자체가 청소작업이라는 것입니다. 그들이 사는 것은 자기 목적을 위해서가 아니라 환경을 정리하면서, 주변을 깨끗이 하면서 서로 도우면서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자연 협조체제입니다.
15 뜻을 안 그날부터 영계를 사랑하고 인류를 사랑했습니다. 인류를 사랑하는 데는 자기 가정보다도, 자기 나라보다도 더 사랑해야 됩니다. 인류를 사랑하고 그다음에는 만물을 사랑해야 됩니다. 이 땅에 있는 모든 물건을 사랑해야 되고, 그다음에는 물속에 있는 것들을 사랑해야 됩니다. 재창조 과정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으로부터 인류와 연결하고, 인류의 사랑으로부터 지구성과 연결하고, 지구성을 연결시켜서 물의 세계까지 연결해야 됩니다. 판타날을 중심삼고 선생님이 있는 정성을 다하는 것은 그 때문입니다.
16 인간은 하나님이 창조한 종의 멸종을 방지해야 할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얼마나 멸종시켰습니까? 판타날에는 고기만 해도 3천6백 종이 있습니다. 양식장을 만들었으니 세계의 토질이 같은 곳에서는 언제든지 번식시켜서 영원히 멸종되지 않게 하는 것입니다. 그런 일을 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그런 방대한 일을 지금 시작하려고 합니다.
17 앞으로 3천6백 종의 물고기 양식을 위해 도시 빌딩보다도 더 높은 양식장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것을 컴퓨터로 고기 종류별로 온도를 조절해서, 해양세계의 고기와 담수 고기, 한대지방 고기와 열대지방 고기를 다 한 빌딩 안에서 전 세계의 3천6백 가지를 양식할 수 있다고 생각해 보라는 것입니다. 도시 빌딩이 문제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18 여러분은 하나님의 사랑을 가지고 자연의 탄식권을 해방시키고 살겠다고 하는 그 참부모의 생활을 따라가겠습니까, 아니면 도시에 박혀 환경을 파괴하고 공해를 일으키고 자녀의 정서적인 발전을 막는 부모가 되어 살겠습니까? 선생님이 이렇게 자연을 사랑하고 사는 것을 통일교회 교인들은 자연히 따라가기 때문에 자연과 화합할 수 있는 이상적 천국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자연을 보호하기 위해서 선생님은 박물관을 만들어 모든 종류를 전시하려고 합니다. 표본을 만들어 전시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보는 것이 자연을 접하는 것과 같은 양식장을 만드는 것입니다. 동물을 사랑할 수 있는 표시로서 마을에 박물관을 만드는 운동을 펼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 종류를 제일 많이 모아 놓은 곳은 세계적인 관광 마을이 될 것입니다. 또 풀과 나무 종류도 그렇게 모아서 전시하는 것입니다.
19 고기를 자꾸 잡으면 다 없어집니다. 그러니 양식을 해야 됩니다. 길러야 합니다. 그래서 남미의 판타날이라든가 아마존강 유역의 동물들을 가지고 동물원을 만들려고 합니다. 그리고 곤충을 기르는 도시가 생겨야 합니다. 종을 치면 먹고 싶은 새들이 전부 와서 먹을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새들을 먹여 살릴 수 있는 곤충을 기르는 도시가 생겨야 합니다. 곤충이 없어서 전부 죽게 되어 있습니다. 곤충을 기르는 동네가 생기고, 새를 기르는 동네, 동물을 기르는 동네가 생겨나야 합니다.
20 남미는 종으로 흐르는 강이 있고 횡으로 흐르는 강이 있습니다. 파라과이강과 아마존강 이 두 강 유역에 집을 짓고 살면서 통일교회 사람들이 주인이 되어야 합니다. 이곳을 찾아오는 사람을 교육하면서 자연과 더불어 사는 것이 얼마나 멋집니까? 현대문명, 도시생활과 연결될 수 있는 마을을 만들기 위해서 이런 방대한 지역에 3천만 종류의 곤충박물관을 만들 것입니다. 그러면 곤충학자들은 판타날에 와야 됩니다. 또 3천6백 종의 고기를 양식할 수 있는 양식장을 만들 것입니다. 그다음에 또 조류원을 만들고 식물원을 만들 것입니다.
21 하나의 조화로운 사회는 그 구성원들 사이의 삶의 수준이 동등해야 됩니다. 이러한 공동 번영은 공동 책임의 토대 위에서 사랑에 의하여 자발적으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이상사회에서는 어떠한 부정이나 차별 또는 타락도 존재해서는 안 됩니다. 이 모두는 참사랑의 실천이 전제될 때만 가능합니다. 민족과 피부색과 전통이 다른 사람들이 참사랑의 공동체를 만드는 역사적인 운동입니다. 세계는 심각한 환경위기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환경오염과 자연훼손은 하나님이 창조하신 아름답고 신성한 세계를 모독하는 것과 같습니다. 참사랑이 없는 사람은 자연세계를 단순히 이기적인 이용물로만 여길 뿐입니다. 타락이 가져온 심각한 결과의 하나는, 아담 해와가 하나님의 참사랑을 상속받지 못하게 됨으로써 사람끼리, 또 동식물이나 땅을 올바로 사랑할 수 없게 된 것입니다. 만물은 인간의 참사랑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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