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3. 6. 15:04ㆍ참사랑 영원까지/천성경
1절 천지인참부모
1 참부모는 천지부모이고 하나님은 천주부모입니다. 지상의 천지부모는 일대입니다. 일대에 끝나는 것입니다. 천주는 하나님의 집입니다. 영원한 것입니다. ‘천주(天宙)’는 두(二) 사람(人)의 집(宙)인데, 갓머리(宀)는 편안하다는 것이고 ‘집 주(宙)’ 해서 자유스러운 집입니다. 두 사람이 살 수 있는 자유로운 집, 그것이 천주입니다. 그래서 천주주의는 하나님주의라는 말입니다. 이제부터는 천주부모와 천지부모를 달리 알아야 합니다. ‘천지부모’ 할 때는 타락하지 않은 완성실체, 하나님 대신 실체를 쓰고 세상만사의 중심 자리에 선 분을 말하는 것입니다.
천주부모와 천지부모
2 천주부모가 하나님입니다. 천주라는 것은 하나님의 집입니다. 영계도 하나님의 집이고, 지상도 하나님의 집입니다. 천지부모는 이 땅 위의 타락한 세계에서 부모 자리에 서는 것입니다. 천지부모의 성혼식은 천주부모의 성혼식과 합덕함으로써 천주·천지부모의 왕권즉위식을 중심삼고 지상·천상 두 세계가 하나의 길에서 결정해 거두어 하늘의 열매로서 바쳐질 때가 왔습니다.
3 참부모와 하나님이 뭐가 다릅니까? 하나님은 신이요 참부모는 사람입니다. 사람과 신이 합해서 둘이 핵이 되고 중심이 되어서 영원히 산수원과 같은 샘터가 그치지 않고 태양빛이 비춰 주는 그 세계가 되면 지상·천상 만국 해방의 이상경이 될 수 있으며, 천상·지상 통일된 하나의 이상의 나라가 아닐 수 없다는 것입니다.
4 사람은 천주부모와 천지부모의 결실체입니다. 하나님도 혼자서는 사랑의 목적을 이룰 수 없습니다. 무형을 가지고는 실체세계의 아들딸을 천국까지 옮겨가서 하늘나라의 백성으로 삼을 수 있는 길이 없습니다. 체가 없어 가지고는 안 되는 것입니다.
5 하늘의 부모님을 천주부모라고 합니다. 천지부모는 땅의 참부모입니다. 천주부모와 천지부모가 일체가 되었더라면, 아담 한 가정만 참사랑과 참생명, 그리고 참혈통으로 묶어서 정착했더라면 만사가 다 끝났을 것입니다. 그 가정의 출발이 세계복귀의 출발이요, 세계축복의 출발입니다. 그 한 가정이 하늘나라의 문을 열 수 있는, 천국을 개문할 수 있는 주인인 동시에 그 한 가정의 전통을 이어받은 사람들은 종교니 구세주니 메시아니 재림주니 참부모라는 이름 없이 직행해서 하늘나라의 왕터를 중심삼고 모실 수 있는 황족권의 자녀가 되었을 것입니다.
후천시대와 천지인부모
6 통일교회에서 제일 중요한 말이 천주부모·천지부모·천지인부모입니다. 하나님의 이상이 천주부모가 되는 것도 아니요, 천지부모가 되는 것도 아니요, 천지인부모가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하나님의 창조이상이요 소원이었습니다. 부모 가운데 천주부모도 필요하고 천지부모도 필요하지만, 천지인부모가 더욱 필요합니다. 그 천지인부모를 아는 사람이 지금까지 한 사람도 없었습니다. 아담 해와가 사람으로 완성하지 못했기 때문에 하나님도 완성 못했고, 천지부모도 완성 못했습니다. 하나님도 홀로는 사랑을 찾을 수 없습니다. 천지부모도 사랑의 상대가 없으면 사랑을 못 이룹니다. 마음적 자리는 하나님, 몸적 자리는 참부모, 여러분은 3대 손자의 자리에 섬으로써 두 부모의 씨로서, 열매로서 창고에 들어갈 수 있는 하늘나라의 수확의 결실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천지인부모가 제일 귀한 것입니다.
7 인간이 타락하지 않았으면 하나님이 천지인부모가 됩니다. 하나님이 직접 마음에 들어와 있고, 그다음에 몸을 쓰고, 그다음에 사랑의 상대를 만나서 사랑함으로써 자녀를 낳아 가정의 진짜 부모가 되는 것입니다. 그런 부모를 지금까지 못 모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창조이상은 몸을, 체를 써서 자기 자녀로부터 가정을 만들고, 민족·국가·세계·천주를 만드는 것입니다. 타락함으로써 하나님이 몸을 쓰고 전부를 이양하지 못했기 때문에, 아들딸을 낳지 못했기 때문에 하나님이 체를 쓰고 부모가 못 됐다는 것입니다.
8 최후에는 이 땅 위에서 모든 것을 완성해야 됩니다. 하나님도, 참부모도 땅 위에서 완성해야 됩니다. 그러면 땅 위의 가정을 중심삼고 사는 개인들이 세계를 대표하는 것입니다. 세계를 대표하는 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 전체가 지상에서 이뤄져야 합니다. 그것을 이루어서 천국에 들어가 살게 돼 있는 것이 창조이상의 관입니다. 그 세계를 잃어버렸습니다. 하나님과 인간, 천주부모와 천지부모가 갈라졌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합해져서 나중에 천지인부모가 돼야 합니다. 최후에 소망으로 바라는 것이 천지인부모입니다. 하나님이 완성하는 것은 땅에서이지 영계에서가 아닙니다. 무형의 하나님이 실체를 쓰고 완성해야 됩니다.
9 만물을 중심삼고 잃어버린 만물을 찾는 시대가 구약시대이고, 만민,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들기 위한 시대가 신약시대이고, 그리고 천지의 부모님, 하늘의 아버지와 땅의 아버지가 하나되는 시대가 재림시대입니다. 그러므로 재림시대는 천주·천지·천지인부모의 혈통을 여러분 가정에서 전수받고 아무런 참소와 침해를 받지 않는 부모권을 가질 수 있는 시대로 이행하는 신천신지의 시대입니다. 선천시대가 후천시대로 변한다는 것입니다. 그런 총합적인 결론이 확실하게 지어져 깨끗하게 되는 것입니다.
10 천지인부모가 되기 위해서는 몸과 마음이 하나된 남성과 여성이 하나되어 가정 정착을 해야 됩니다. 그럼으로써 그 자리는 해방시대요, 하나님의 핏줄을 세계적으로 뽑아 넘기기 위하려니 석방시대입니다. 세계적 기준의 정상에 와서 석방시대까지 만들어 놓았으니 신천신지, 선천시대가 지나가고 후천시대가 됩니다. 하나님을 중심삼고 신천신지가 생겨남으로써 평화의 왕이 등장하게 됩니다.
11 선천시대는 지나가고 후천시대가 찾아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쌍합십승일의 날만이 아니라 해까지도 찾아야 합니다. 사탄이 날을 차지하고 해까지도 마음대로 주관하던 것을 선생님을 통해 천주·천지·천지인부모의 능력을 가지고, 무형의 하나님이 하지 못했고 예수님이 몸을 못 썼던 것을 몸을 써서 천지인, 사람의 아들딸을 낳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 가정의 출발이 축복가정입니다. 그 축복가정이 없으면 하늘 족속도 없고, 나라도 없고, 세계도 없습니다.
12 여러분은 이제 죄인이 아닙니다. 지금까지 타락의 죄에서 해방됐지만, 해방된 천일국이 됐지만 천일국 나라에 사형수들이 남아 있습니다. 무기징역수, 지옥에 영원히 있는 사람까지도 해방해야 하기 때문에 석방시대를 선포했습니다. 선천시대 후천시대, 새 하늘 새 땅을 출발할 수 있는 쌍합십승일을 중심삼고 날과 해를 잃어버렸던 것을 하나님이 찾아 날과 해를 엶으로써 세상의 돈과 그다음에 물건과 사람을, 날과 해 가운데 잃어버린 것을 찾기 위한 시대에 있어서 신천신지를 발표한 것입니다.
13 하나님 자신도 사람의 몸을 쓰고 아들딸을 생산하는 가정에서 살아야 됩니다. 그것이 천국입니다. 지상·천상천국이 하나의 세계입니다. 둘이 아닙니다. 그 가외의 모든 것은 없어집니다. 취소당하는 것입니다. 그 가외의 것들을 깨끗하게 청산해 놓고 새로운 법으로 치리해야 됩니다. 그러려니 선천시대의 모든 것을 치워 버리고 후천시대의 새 것으로 개조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천상이 통일된 단일 가정을 확대한 민족으로부터 새로이 편성되는 그 나라가 하나님의 나라요 여러분의 본향 땅입니다.
14 참부모가 옴으로써 초종교·초국가·초역사시대가 되었습니다.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를 연결하고 하늘땅을 통일한 참부모 통할시대라는 것입니다. 천주부모 천지부모가 통할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지금까지 갈라져서 서로가 인연도 세우지 못하고 나온 것입니다. 관계를 맺을 수 없었습니다. 이제는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시대가 됐기 때문에 ‘천주천지참부모님 평화통일 축복가정왕’의 출발이 가능한 것입니다.
천지인부모의 책임
15 하나님 대신 사람이 됨으로써 영육이 일체 될 수 있는 사랑의 왕조에서, 지상에서 살다가 천상세계에 천지인부모들의 일족이 가서 사는 곳이 영원한 천국 나라입니다. 천주부모·천지부모·천지인부모, 이 셋이 합해야만 조화가 벌어집니다. 천(天)하고 지(地)의 직선에는 조화가 없습니다. 천·지·인의 3점에서 조화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천주부모가 되겠습니까, 천지부모가 되겠습니까, 천지인부모가 되겠습니까? 천지인부모는 세 번 부활해야 됩니다. 영형체·생명체·생령체의 세 고개를 넘어서야 착지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별로 말하면 위성이 아닙니다. 항성이 돼야 합니다.
16 천지인부모 자격을 따지 않고는 천국에 못 들어갑니다. 무형의 하나님 부모, 실체의 아담 부모, 실체 아담의 아들딸을 축복한 제3 창조주 입장이 천지인부모입니다. 선생님이 1대면 여러분이 2대이고, 여러분의 아들딸이 3대입니다. 3대를 중심삼고도 횡적으로 하나 만들어야 합니다. 그렇게 안 되게 될 때는 문제가 됩니다. 천지인부모의 자리를 통과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천주부모, 그다음에는 천지부모, 그다음에는 천지인부모입니다. 여기에서 비로소 하나님도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완전한 남자 여자를 중심삼고 사랑에 정착할 때 천지인부모입니다.
17 통일교회는 천주·천지·천지인부모를 말하고 있습니다. 3단계를 거쳐서 실체적이고 인성적인 사람의 몸을 쓴 부모로부터 아들딸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천주부모인 무형의 신, 중화적 존재에서는 아들딸이 안 나옵니다. 그래서 천지부모와 둘이 하나되어 사람으로서 천지인부모의 자리를 거쳐야만 아들딸을 낳고 가정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 중에 실체를 통해서 하늘나라에 갈 수 있는 아들딸을 낳지 못한 사람들은 천국에 못 갑니다.
18 무형의 하나님인 천주 하나님과 천지 하나님, 둘이 합해서 천지인부모가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안 돼 가지고는 지상에서 천지인 조상의 혈통을 통하여 대신자의 입장에서 상속받을 수 없습니다. 상속받지 않고는 천지인부모가 못 됩니다. 천지인부모가 돼서 아들딸을 데리고 들어가는 곳이 천국입니다.
19 천주부모는 무형의 신으로 무형세계의 주인이요, 천지부모는 땅의 주인으로 아담 완성의 주인입니다. 그런데 천주부모가 못 됐고 천지부모가 못 됐습니다. 하늘 부모와 땅 부모를 연결시켜서 사람이 주인으로 정착해야 됩니다. 천지인부모만이 땅에 정착하는 것입니다. 천주부모 천지부모가 정착 못했기 때문에 아무 실효가 없습니다. 하나님이 아담 몸 가운데 들어가고 해와의 몸 가운데 들어가서 실체를 쓴 부모가 되어 아들딸을 낳아야만 정착하는 것입니다. 3대를 갖지 못한 하나님은 땅에 임재할 수 없습니다. 재림주가 지상에서 인격적 신으로서, 사람으로서 영계와 육계의 아버지, 3대 아버지의 자리를 가져야만 정착하게 됩니다.
20 천주·천지·천지인부모라는 말은 역사의 총론입니다. 천지인부모를 모시지 못하면 몸의 부모와 마음의 부모를 못 모시는 것입니다. 아무리 영계에 가 있다고 하더라도, 예수님이 영계의 낙원에 있다고 하더라도 천지인부모의 자리에 있어서 천주·천지부모와 하나된 부모를 모시지 않고는 천지인부모의 세계와 인연을 맺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재림이라는 말이 나왔습니다.
'참사랑 영원까지 > 천성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편 참부모 - 제4장 참부모와 참된 자녀_ 4절 (0) | 2013.03.06 |
---|---|
제2편 참부모 - 제4장 참부모와 참된 자녀_ 5절 (0) | 2013.03.06 |
제2편 참부모-제5장 천지인참부모와 승리권 상속_2절 (0) | 2013.03.06 |
제2편 참부모-제5장 천지인참부모와 승리권 상속_3절 (0) | 2013.03.06 |
제2편 참부모-제5장 천지인참부모와 승리권 상속_4절 (0) | 2013.0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