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편 참부모-제5장 천지인참부모와 승리권 상속_3절

2013. 3. 6. 15:03참사랑 영원까지/천성경

3절 참부모의 승리권 상속

1 지상에 참부모가 나타나지 않았다면 영계에 영원히 하나님의 아들딸이 없게 되었을 것입니다. 처음으로 선생님에 의해서 본연의 아들딸들이 태어나게 됩니다. 선생님에 의해서 하나님의 황족이 생긴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자부심을 가져야 합니다. 우리가 모든 나라들을 본연의 에덴으로 연결해야 됩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천주세계를 넘어서 승리적인 기반을 닦았습니다. 참부모가 그러한 기반을 닦았다는 것입니다. 참부모가 이룬 것을 참자녀들에게 상속해 주어야 합니다.


 참부모의 승리권

2 참부모의 승리권은 사탄과의 싸움에서 이겼다는 말입니다. 개인적인 권에서 이겼고, 가정적 차원에서 승리했고, 종족적·민족적·국가적·세계적 기준에서 완전 승리를 거두었다는 말입니다. 결코 쉽지 않은 험한 노정이었습니다. 그러나 만난을 극복하고 승리를 쟁취하여 ‘하나님왕권즉위식’을 봉헌함으로써 하나님까지도 해방시켜 드리는 기적을 일구어냈습니다. 몰락한 공산주의 국가들까지도 참부모는 다시 참사랑으로 용서해 주며 품고 나가는 것입니다.


3 참부모님의 승리권은 개인이 잃어버려 사탄이 가지고 있던 것을 찾아왔다는 것입니다. 개인을 잃어버렸습니다. 해와 때문에 아담까지 잃어버렸습니다. 아담이 찾아졌기 때문에 세계의 여성을 찾아와야 됩니다. 그래서 1992년 4월 10일 어머니를 내세워 여성해방 운동을 중심삼고 찾아오는 것입니다. 어머니 시대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어머니 시대입니다.


4 참부모가 승리했다는 것은 거짓 부모로 말미암아 잃어버렸던 모든 것을 찾아서 회복했다는 것입니다. 참된 아들이 있고, 참된 딸이 있고, 참된 부부가 있게 된 것입니다. 참된 부부로 인해 참된 손자로부터 천만대의 후손이 선하지 않은 사람이 없는 일족을 남길 수 있는 뿌리가 참부모입니다.


5 참부모님의 승리권은 개인에 한한 것이 아닙니다. 우주사적입니다. 그것을 상속받아야 됩니다. 상속받으려면 아담 해와가 절대신앙을 못 가졌고, 절대사랑으로 하나 못 됨으로써 잃어버렸던 것을, 혈통적으로 더럽혀진 것을 청산해야 됩니다. 그러기 위해 선생님이 승리의 패권을 닦아 놨으니 본연의 궤도를 따라서 개인에서부터 오르락내리락해야 됩니다. 마음대로 왔다 갔다 해야 됩니다. 하나님과 인간을 평면적으로 보면 저세계 끝에 하나님을 갈라놨기 때문에 부모님이 가서 하나님을 모시고 가정으로 돌아온 것입니다. 종적으로 8단계입니다. 종적 횡적으로 전부 극복했기 때문에, 사탄의 참소권을 벗어났기 때문에 하나님을 마음대로 가정에 모실 수 있고 나라에 모실 수 있는 때가 왔습니다.


6 선생님이 참부모라는 이름을 자랑할 수 있는 것은 무엇 때문이냐? 사랑을 중심삼고 막혔던 담을 헐고 역사시대를 통해서 종횡의 모든 단계적 분야를 헤치고 문을 개방할 수 있는 내적 심정권을 갖추었기 때문입니다. 그런 승리적 기반은 내 기쁨만이 아니라 하늘땅이 기뻐해 주고, 역사가 기뻐해 주고, 시대가 기뻐해 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단계에서 기뻐해야지, 역사를 부정하고 과거를 부정하고 기뻐하면 안 됩니다. 과거·현재·미래에 같이 기뻐할 수 있는 내용으로 남아져야 됩니다.


7 혈통을 전환하고, 소유권을 전환하고, 심정권을 맡기고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는 가정을 중심삼고 가인 아벨 형태가 만들어져야 합니다. 승리적 패권을 쥔 가정이 승리함으로써 ‘참부모와 성약시대’ ‘참부모와 성약시대 안착’이 나온 것입니다. 가정적으로 다 안착했기 때문에 세계의 가정 앞에 상대적 주체로서 인정함으로써 참부모의 승리권을 상속받게 됩니다. 그렇게 하여 아담 해와의 사위기대권을 중심삼고 개인적·가정적·종족적·민족적·국가적으로 공식 기반이 커 가는 것입니다. 커 가는 데는 한꺼번에 크는 것이 아닙니다. 세계는 국가의 중심이요, 국가의 목적지입니다. 국가는 세계로 갈 수 있는 기점이 되는 것입니다.


8 참부모를 자랑하고 사랑해야 됩니다. 참부모와 성약시대, 참부모와 성약시대의 안착입니다. 참부모가 안착해서 참부모와 참부모의 승리권을 상속해 주는 것입니다. 안착했으니 축복해 줄 수 있는 것입니다. 세계적 안착입니다. 상속해 줬습니다. 상속을 다 해줬으니 타락한 사람들은 감사해야 됩니다. 참부모를 찬양하고 참부모를 사랑해야 됩니다. 축복해서 자랑하면서 사랑하겠다고 하늘의 부모가 모셨으니 반대로 그 하늘부모를 찬양하고 자랑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하늘 가정의 슬픔을 해소시키는 것입니다.


9 아담 가정은 잃어버렸지만 그 잃어버린 것이 세계적인 형태로 완성되었기에 이것을 참부모가 종합해서 되돌리지 않으면 안 됩니다. 거짓 부모의 사랑과 생명, 혈통에 의해서 이렇게 되었기 때문에 참부모가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와 천주의 모든 것을 하나님 편으로 돌이키지 않으면 안 됩니다. 거짓 부모에 의해서 완전히 이렇게 뒤집어졌는데, 참부모가 이것을 되돌리는 것은 가정만이 아닙니다. 천상·지상의 모든 완성권을 탕감복귀하여 가정을 중심삼고 다시 정비하면서 종족과 민족 등 8단계를 전부 수습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거짓 부모에 의해서 가정을 잃어버렸지만, 이 가정에서 수습된 것을 하나님한테 돌려드릴 수 없습니다. 천주의 모든 승리권을 넘어선 자리에서 수습하는 것입니다.


10 지금 많은 선포식을 하고 있습니다. ‘천지부모천주안식권’이라든가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정착과 탕감해소선포식’이라든가 많은 식을 해왔습니다. 고개를 무너뜨리고 평탄하게 만들어 가면서 본래 세계의 기준으로 만들려면 어쩔 수 없습니다. 그러한 과거의 실적을 가진 사람이 아니면 참부모가 될 수 없습니다. 메시아가 될 수 없습니다. 재림주가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승리권을 상속받는 길

11 성약시대 안착이란 참부모의 가정을 중심삼고 큰 가정, 플러스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인류는 전부 마이너스입니다. 모든 가정이 플러스 가정의 상대 가정이 되는 것입니다. 부모님 가정하고 완전히 마이너스 입장에서 하나만 되면 전부 같은 자리로 올라간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우주의 공식입니다. 그렇게 되기 위해서는 3대 조건이 필요합니다. 첫째, 혈통전환을 해야 됩니다. 둘째, 소유권을 전환해야 됩니다. 다음은 심정권을 전환해야 됩니다. 심정권은 개인·가정·종족, 3단계입니다. 이것이 한 범주가 되어 있습니다. 가를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족적 메시아는 세 단계를 한 범주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이것을 밟고 나라로 갈 수 있는 것입니다.


12 하나님의 창조이상적 사랑의 주류인 절대사랑, 유일 사랑, 불변 사랑, 영원한 사랑을 중심삼고 참사랑·참생명이 완전히 옳은 자리의 정, 순결(純潔), 그다음에 순혈(純血), 핏줄입니다. 그다음에 순애(純愛)입니다. 가정 정착을 해서 효자·충신 가정, 성인 가정, 성자 가정에서 평면적으로 천하가 통일된 한자리에 서서 모든 승리의 패권을 대표할 수 있는 꽃과 같고 향기와 같은 자리에서 상속을 받아야 됩니다.


13 장자가 되려면, 장자권을 상속받으려면 사탄보다 나아야 합니다. 모든 분야에서 하나님을 대신하고, 원리원칙에 따라 내가 책임을 지는 입장에 서겠다고 해야 됩니다. 하나님을 더 사랑하는 사람이 상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있기 때문에 복귀섭리를 할 수 있습니다. 사랑을 중심삼고 상속받게끔 되어 있기 때문에 이 원칙에 의해서 장자의 기업을 빼앗을 수 있습니다. 사탄세계의 아들딸이 부모한테 효도하는 것보다도 하늘 편의 아들딸은 더 효도해야 되고, 사탄세계의 사람들이 가정을 사랑하고, 나라와 세계와 인류를 사랑하는 것보다도 하늘 편의 사람들은 더 사랑해야 됩니다. 모든 면에서 앞서야 합니다. 이것은 강제가 아니라 자의로 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