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편 참부모-제5장 천지인참부모와 승리권 상속_2절

2013. 3. 6. 15:04참사랑 영원까지/천성경

2절 천지인부모의 대신가정

1 천주·천지·천지인 혈족의 남편과 아내가 되어 가지고 하나님과 온 우주가 숭배할 수 있는 가정을 가져야만 아담이 타락하지 않은 해방적 천국의 기원이 됩니다. 그렇게 되는 것이 원칙입니다. 그 원칙의 자리 이상이 돼야 합니다.


2 천지인부모는 무엇이냐? 제1 창조주가 하나님이요, 제2 창조주가 참부모요, 제3 창조주가 아담 해와의 아들딸입니다. 그러나 손자 손녀를 못 가졌기 때문에 제3의 천지인부모가 못 됐습니다. 그것을 대신하는 입장에 선 것으로 생각해야 됩니다. 중요한 것이 천지인부모입니다. 여러분이 천지인부모의 가정이 돼야 합니다. 천지인부모, 자기 시대에 있어서 자리를 잡고 하나님의 조국 위에 평화의 왕권시대를 갖춰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시대를 선언하는 것입니다.

 

 축복가정은 3대권

3 참부모는 하나님이 창조하신 타락하지 않은 아담을 대신한 완성한 분을 말합니다. 1대가 하나님, 2대가 참부모, 3대가 축복가정들입니다. 3대입니다. 거기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나라니 무엇이니 없다는 것입니다. 1대 2대 3대, 그 사이에는 타락이니 거짓 사랑이니 거짓 생명이니 거짓 혈통이니 하는 것들도 없고 이름들도 없습니다.


4 형상이 없는 하나님이 체를 입기 위해서 상대이상을,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투입을 해서 맨 첨단 위에 세워 사랑의 대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머니를 품어 실체 천지인부모가 됨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영계나 육계에 체를 가지고 주인 노릇을 할 수 있는 시대가 됩니다. 체를 가진 그 주인을 하나님도 따라가야 되고, 사탄도 복종해야 되고, 천사세계도 복종해야 됩니다. 그래서 천지인부모의 자리에 나아가야 되겠기 때문에, 천주부모 천지부모 대신 천지인부모로서 대신 가정을 상속해 주기 위해서 천일국 시대에 있어서 하나님의 조국과 평화왕국시대를 선포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천지인부모가 돼야 합니다. 그래서 3대가 하나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이, 보이지 않는 이성성상의 중화적 존재가 격위에서는 남성격인데 이것이 체를 입은 것입니다. 몽땅 투입해 가지고 아담 해와를 지었다는 것입니다.


5 여러분은 축복 중심가정입니다. 축복 중심가정은 참부모 대신 가정이니 하나님 앞에 선생님이 기도하던 것과 마찬가지로, 영계에 있는 모든 성인 성자도 여러분 말을 들어야 합니다. 지상에서 참부모와 더불어 축복받고 모시고 살던 사람은 여러분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주인입니다. 영계에 가 보게 되면 영계가 다 그렇게 되어 있기 때문에 들어가자마자 죽죽 올라갈 수 있습니다. 사다리가 다 있습니다.


6 천주·천지·천지인부모의 왕권을 이어받고 장자권을 대표한 효자 충신의 가정이 되어서 3시대의 왕권을 고이 후대에 전수할 수 있는 가정이 되고, 과거·현재·미래의 대표적 가정이 되어 3대 왕권시대의 대표적인 왕자 왕녀의 가정이라는 자각을 해야 됩니다. ‘천주·천지·천지인부모의 왕권시대에 상속받은 왕권을 대표한 효자 충신의 가정이 되겠습니다.’라고 하라는 것입니다. 3시대의 왕권을 이어받은 대표자가 내 가정이라는 인식을 해야 됩니다.


7 여러분 자신이 중심입니다. 영적 하나님과 실체적 참부모 대신 하늘나라의 법, 개인의 법, 가정의 법, 종족의 법, 민족의 법, 국가의 법을 세워야 합니다. 여러분이 전권을 중심삼고 하나님 대신, 참부모 대신 천주·천지·천지인부모의 사랑의 실권시대에 하나님과 하나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하나되어서, 딱 뒤집어져 가지고 중심과 하나되어서 착지하는 것입니다. 천주부모와 천지부모와 천지인부모가 안팎으로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 기준에서 여러분이 상속을 받고 이제부터 여러분의 나라와 여러분의 세계가 축복 일체화되는 것입니다.


8 사랑의 실체로서 영원히 하나님의 아들딸이요, 하늘나라의 대표요, 하늘나라 백관대작(百官大爵)의 대표자라는 생각으로 생활해야 됩니다. 이럼으로 말미암아 지상에서부터 거리낌이 없이 천국에 하나님을 모신 영광의 왕자권 내에 동참할 수 있다는, 통일세계에 있어서 하나의 나라를 치리하는 백관대작의 일원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정성을 들여 그 자리에까지 도달해야 됩니다. 그것이 안 되게 되면 여러분은 천만년 궁전을 바라보기만 하고 들어갈 문턱을 못 넘어서게 되는 것입니다.


 천지인부모의 대신자

9 여러분은 하나님의 대신자가 되고 싶어하고, 참부모의 대신자되고 싶어하고, 그다음에는 천지인부모의 대신자가 되고 싶어합니다. 천주·천지·천지인부모는 자기 대신자가 자기보다 낫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탕감노정을 안 거치고 넘어가는 것입니다. 가진 것이 아무것도 없지만 참부모님이 일생 동안 싸워 나온 신앙 기준 앞에 절대신앙만 하면 됩니다. 절대신앙은 절대사랑권을 찾기 위해 필요한 것입니다. 그러니 땅에서부터, 지옥에서부터 절대신앙자가 되어야 하니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투입하고 잊어버려야 합니다. 그렇게 해서 하늘땅, 천지가 하나된 무형의 천주부모, 그다음에 대상적 실체권이 되는 천지부모, 그다음에 천지인부모 합덕 기반을 중심삼고 완결되었습니다.


10 천주부모·천지부모·천지인부모가 이룬 모든 것을 상속받아야 됩니다. 부모보다 못한 대신자를 부모는 원치 않습니다. 남편은 사랑을 중심삼고 아내가 남편보다 못하기를 바라지 않습니다. 아내도 마찬가지입니다. 대신자는 자기보다 나아야 되고, 대신자가 낫기 때문에 상속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11 복귀섭리는 1차, 2차, 3차의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 이렇게 나왔습니다. 이제는 해방·석방시대를 중심삼고 무한경(無限境)의 해방세계, 죄의 흔적도 없는 영육을 중심삼은 실체 아들딸의 평준화된 세계를 이뤄 나가고 있는데, 그 세계가 바로 우리가 살아가야 하는 이상세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천주·천지·천지인부모, 재림주님이 이 땅에 와서 하나님 대신, 완성 아담 대신, 실체적인 몸을 가지고 사랑의 실체권을 비로소 정착시키는 것입니다. 그것이 가정입니다. 그것을 정착시키지 못하고 아들딸이 없으면 사랑도 없어집니다. 부부가 아무리 해도 자녀가 없으면 끝장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