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3. 6. 15:06ㆍ참사랑 영원까지/천성경
4절 참된 자녀의 길
1 6천년 복귀섭리역사는 부모를 복귀하기 위한 섭리역사입니다. 부모를 복귀하여 자녀를 복귀하는 섭리역사입니다. 그러한 복귀섭리노정에 있어서는 부모와 자녀가 같은 책임을 짊어지고 있습니다. 부모가 개인적인 십자가, 가정적인 십자가, 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적인 7단계의 십자가노정을 걷고 있으니 자녀인 여러분도 그런 7단계의 십자가노정을 걸어야 합니다. 기간의 길고 짧은 차이는 있을망정, 앞에 가고 뒤를 따라가는 차이는 있을망정 탕감조건의 내용은 같다는 것입니다.
참된 자녀의 복귀노정
2 천운의 시대에 돌입할 때 세워질 수 있는 참부모와 참자녀와 참부부는 어떤 사람들일 것인가? 그런 사람들은 인간의 정을 통하고 하나님의 심정을 통한 사람들이요, 하나님의 심정에 사무쳐 있는 우주적인 고난을 체휼한 사람들이며,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은 나의 아버지라고 할 수 있는 그 무엇을 느낀 사람들일 것입니다. 6천년 역사를 거쳐 오면서 인간은 인간의 종적인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고 횡적인 문제도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인간은 이런 문제들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종교를 지향해 나왔습니다. 우리는 종말시대에 있어서 부딪치는 고개와 모든 장벽들을 넘어가야 합니다.
3 부모 앞에 참자녀로 서기 위해서는 자녀의 개인적인 복귀노정이 있고, 가정적인 복귀노정이 있고, 종족적인 복귀노정이 있으며, 민족적인 복귀노정이 있고, 국가적인 복귀노정이 있어야 됩니다. 부모의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적인 복귀노정과 자녀의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적인 복귀노정을 완결하여, 그 부모와 자녀가 일체 되어 승리했다는 기준을 세워 놓고서야 비로소 민족복귀를 종결짓고 세계적인 무대를 향해 새로이 출발할 수 있습니다.
4 가정이 십자가를 져야 됩니다. 이런 가정이 나와야만 이 3천만 민족의 모든 가정들을 복귀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통일 종족의 가정 전체가 이 민족을 대표해서 고생해야 됩니다. 민족의 역군이 되어야 합니다. 여러분에게는 개인의 탕감노정이지만 선생님에게는 가정적인 탕감노정이 됩니다. 또한 선생님이 종족적인 십자가를 지고 갈 때에 여러분은 가정적인 십자가를 지고 가야 됩니다. 선생님은 여러분보다 한 단계 앞서갑니다.
5 선생님 가정이 가정적 기준에서 아벨적 책임을 다했으면, 그다음에는 여러분이 가정적 기준에서 아벨적 책임을 다해야 됩니다. 이렇게 해서 천국을 목표로 하고 뻗어 나가야 합니다. 그런데 아직도 하나님이 안식하실 수 있는 터전이 닦아지지 않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언제나 싸움이요, 또 언제든지 사방으로 사탄이 왕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언제 자리를 잡겠습니까? 이러한 어려운 문제가 남아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그러한 문제를 중심삼고 온갖 정성을 다 들여야 합니다.
6 아벨 가정이 승리해서 가인을 세워 놓았다면 그 가인은 모든 가정 앞에 아벨의 입장에 서야 합니다. 그렇게 하여 아벨의 입장에서 승리한 사람들이 안식을 취하고, 그 대신 가인적인 사람들이 하늘의 아벨의 입장을 상속받고 사탄세계의 가인들을 또다시 굴복시켜 나가야 합니다. 가인들을 굴복시킨 사람들, 즉 아벨의 입장을 상속받은 사람들은 가인적 입장이 아닌 하늘의 아벨적 입장에서 승리했기 때문에 안식할 수 있는 자리에 서고, 자기들의 입장을 새로운 대신자들에게 물려주면서 탕감복귀해 나간다는 것입니다.
7 축복가정들이 민족복귀의 과정을 거쳐 나가고 있다면 참부모는 세계적인 복귀의 과정을 거쳐 나가야 합니다. 즉 한 단계 앞서 나가야 합니다. 그런데 민족복귀의 승리적 기준이 세워지지 않으면 참부모는 세계적인 노정을 갈 수 없으므로 참부모님이 세계적인 노정을 가게 하기 위해 민족복귀의 책임을 상속받아야 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죽을 때까지, 이 민족의 한이 제거될 때까지 민족복귀의 책임을 지고 가야 됩니다.
참부모 가정을 수호해야
8 개인 개인을 두고 볼 때, 여러분은 사탄 앞에 있어서 자신을 수호해야 됩니다. 사탄의 일선과 하나님의 일선 가운데에서 하나님의 일선에 선 자기 자신을 수호해 가지고 사탄의 공세를 받지 않는 승리의 결정권을 여러분 자신이 확정지어야 합니다. 여러분의 가정이 사탄세계에 승리의 기반을 갖추어 주님의 가정을 수호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다음에 예수님의 종족을 보호하려면 예수님의 종족을 구할 수 있는 수많은 민족적 보호권이 있어야 합니다. 그 민족들이 사탄세계에서 승리한 터전 위에 서서 예수님 편의 종족을 위할 수 있는 수호권을 만들어야 합니다.
9 가인 가정은 아벨 가정을 위해 있고, 가인 종족은 아벨 종족을 위해 있고, 가인 민족은 아벨 민족을 위해 있고, 가인 나라는 아벨 나라를 위해 있다는 관념이 확실히 서 있을 때 비로소 수호권이 생겨납니다. 어려운 일이 있으면 자기가 책임지겠다고 하게 될 때, 여기에서 안식권, 즉 천국이 건설되는 것입니다.
10 오늘날 좌익과 우익이 다 망하게 되었습니다. 누가 그렇게 만들었습니까? 하나님과 참부모가 그렇게 만들었습니다. 참된 부모와 하나된 가정들은 세계 어디에 있든지 지금까지 참부모가 해 나오던 길을 상속받았기 때문에 거기에서 강하고 담대하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과 이 우주가 선생님을 보호하듯이 그 가정들을 보호함으로 말미암아 한 나라를 소화하는 것은 문제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일선에 서라는 것입니다. 선생님같이 일선에 서라는 것입니다. 돌아가지 말라는 것입니다. 참사랑으로 직행하는 것입니다.
11 여러분은 어디 가서든지 통일교회 신도라고 자랑스럽게 선포해야 됩니다. 우리는 참부모님께 속한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참부모의 자녀들입니다. 싸우지 말라는 것입니다. 싸우는 것은 사탄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선포하고 다니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넘버 원 하나님의 자녀다!’라고 하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사탄이 참소할 수 없습니다. 그런 생각을 확고히 가지고 다니라는 것입니다.
12 하늘과 땅이 갈라져 있었지만 예수님이 하늘의 품격을 지니고 땅에 와서 하나되게 했으면 영육을 중심삼은 국가 승리권이 비로소 사탄세계에 이루어집니다. 그 권내는 사탄이 통치할 수 없습니다. 만일 사탄이 침입할 수 없는 나라를 가졌다면 하나님은 종족이라든가 민족을 중심삼고 안식할 수 있는 것입니다. 나라를 중심삼고 싸워서 이기게 되면 하나님은 하나의 종족장으로서 안식할 수 있는 것입니다. 종족이 싸워서 이긴다면 하나님은 가장으로서 안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가적 승리권을 갖지 못하고서는 하나님이 민족적인 안식권을 가질 수 없고, 민족적인 승리권을 갖지 못하면 종족적 안식권이 생겨날 수 없는 것입니다. 종족적 승리권을 갖지 못하면 가정적 안식권이 생겨나지 못하며, 가정적 승리권을 갖지 못하고는 개인적 안식권을 갖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참사랑 영원까지 > 천성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편 참부모 - 제4장 참부모와 참된 자녀_ 2절 (0) | 2013.03.06 |
---|---|
제2편 참부모 - 제4장 참부모와 참된 자녀_ 3절 (0) | 2013.03.06 |
제2편 참부모 - 제4장 참부모와 참된 자녀_ 5절 (0) | 2013.03.06 |
-제2편 참부모-제5장 천지인참부모와 승리권 상속_1절 (0) | 2013.03.06 |
제2편 참부모-제5장 천지인참부모와 승리권 상속_2절 (0) | 2013.0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