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편 참부모 - 제4장 참부모와 참된 자녀_ 2절

2013. 3. 6. 15:08참사랑 영원까지/천성경

2절 참부모의 책임과 특권

1 인간세계가 타락의 병이 났는데, 병을 치료해 줄 의사는 하나님밖에 없습니다. 역사시대에 수많은 종교가 있었는데, 그 종교의 종주들은 뭐냐 하면, 전달병(傳達兵)밖에 안 됩니다. 약을 조제하는 데 있어서 하늘이 제시한 그 조제법에 따라 조제하여 그것을 전달하는 사람밖에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최후의 인간 구원의 완성은 어떻게 귀결될 것이냐? 약을 먹는다고 해서, 치료받는다고 해서 완전히 구원이 완성되는 것이 아닙니다. 최후에는 하나님의 명령에 일치될 수 있는 과정을 거쳐야 됩니다. 그러지 않으면 완전 구원섭리가 없습니다.


 영·육계 인간 구원

2 메시아는 인류 앞에 나타날 때 평등한 사상을 가지고 옵니다. 하나님은 공평하십니다. 따라서 메시아는 타락한 인간을 구하기 위한 구주로 오기 때문에, 어떤 인간이든지 구해 주기 위해서는 공평하게 대해 줍니다. 공평한 목적과 공평한 시대적 환경을 갖고 옵니다. 그러므로 메시아와 하나되는 사람은 메시아의 제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메시아는 어떤 길을 가느냐? 메시아는 인간세상의 지옥에서부터 제일 영광된 자리까지 간다는 말이 성립됩니다. 인류 구원을 위해서는 생명을 내놓고 못 갈 곳이 없다는 것입니다.


3 역사를 되돌아볼 때, 역사상 수많은 선지 성현들이 존재하였습니다. 그들은 외적인 통일은 이루었지만 마음과 몸의 심신통일은 이루지 못하였기 때문에 근본적인 한계에 봉착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으로 참부모가 이 땅에 현현하여 참된 가정을 이루어 통일된 이상사회를 실현해 나가고 있으니, 하나님의 구원섭리의 주류권을 형성하게 되었습니다. 참부모님은 하나님과 인류를 접붙여 주는 중보자입니다. 인류는 참부모 없이 하나님께 나아갈 수 없습니다. 참부모는 인류를 타락에서 구원해 줄 유일한 길을 제시해 주는 분입니다.


4 참부모는 영계와 육계를 중심한 왕권을 가지고 오셨기 때문에 그것을 영계에까지 연결시키기 위해서는 영계에 통일 기반을 닦아서 영계의 왕권 기반, 소생적 장성 기반을 연결시켜야 합니다. 그러지 않고는 참부모가 지상에서 완성 기준을 이룬 자리에 영계가 동참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준비를 해 놓아야 됩니다. 영계가 참부모의 사랑의 인연을 중심삼고 통일되어 연결될 것이었는데, 전부 담으로 막혔다는 것입니다. 흥진 군과 예수님이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예수님도 흥진 군을 통해서 지상의 부모님 가정과 연락해서 올 수 있습니다.


 사탄세계 청산

5 세계적으로 혼란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 혼란의 대상이 가정입니다. 가정 파탄, 그다음에는 청소년 윤락입니다. 이것은 에덴동산에서 아담 가정이 파탄되고 청소년인 아담 해와의 윤락이 세계적 결실체로 나타난 것입니다. 그 자리는 하나님도 손을 못 댔습니다. 하나님이 손을 못 대니 어느 누구도 손을 못 대는 것입니다. 섭리의 뜻 앞에 있는 누구도, 사탄도 그것을 어떻게 할 수가 없습니다. 그러면 이것을 누가 청산해야 되느냐? 죄지은 사람이 청산해야 됩니다. 거짓된 부모로부터 거짓 사랑, 거짓 혈통, 거짓 생명을 만들었기 때문에 참부모가 와야 됩니다. 참부모가 사탄의 비밀과 하늘나라의 비밀을 다 가지고 오는 것입니다. 이 비밀을 다 안다면 와서 두 세계의 것을 상속해서 전부 품어야 됩니다. 좌우를 품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품지 못했기 때문에 우익과 좌익으로 갈라져서 싸움이 벌어진 것입니다. 이것을 통일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민주세계와 공산세계, 유심론과 유물론을 품어야 되는 것입니다.


6 섭리적으로 끝날에는 해와를 중심삼고 가인 아벨의 승리권을 수습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중심삼고 수습해서 사탄 편을 소화한 승리 기준을 세우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렇게 되면 완성된 아담을 중심삼고 가정·종족·민족·국가의 기반이 수습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아담을 중심삼고 좌익과 우익을 감화시켜서 하나님 편으로 끌고 가면 사탄세계가 없어져 버립니다. 그것이 제2차 세계대전 직후에 이루어져야 했습니다. 영국은 섬나라로 여자를 상징합니다. 영국을 중심삼고 아벨과 천사장을 세우게 되는데, 아벨은 영국이 낳은 미국입니다. 프랑스는 과거에 영국의 원수였습니다. 그래서 천사장입니다. 하나님 편의 해와, 하나님 편의 아벨, 하나님 편의 천사장이 하나된 것입니다. 그 반대로 사탄 편의 해와로 세워진 것이 일본입니다. 일본도 섬나라입니다. 그리고 독일은 사탄 편 아벨 국가이고, 이탈리아는 사탄 편 천사장 국가입니다. 이렇게 세계적으로 두 진영으로 나뉘어 싸운 것이 제2차 세계대전이었습니다. 여기서 연합국이 승리함으로써 역사적으로 하나님을 중심삼고 통일세계가 벌어진 것입니다. 종교권이 세계를 통일한 것은 그때였습니다.


7 역사를 명확하게 알지 않으면 섭리를 분명하게 인식할 수 없습니다. 사탄 편 해와 국가와 아벨 국가, 천사장 국가가 하나님 편 국가로 돌아왔기 때문에 끝날이라는 것입니다. 말세입니다. 그러나 이 하나된 가인 아벨의 혈통은 하나님으로부터 상속된 것이 아닙니다. 사탄에 의한, 거짓 부모에 의한 혈통을 이어받았기 때문에 그것을 전부 탕감복귀해서 하나님에게 돌아가야 됩니다. 해와와 가인 아벨이 하나님 편의 아들딸이 되기 위해서는 사탄 편의 모든 것을 청산하고, 참사랑을 중심삼고 새로운 생명의 씨를 다시 상속받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 새로운 생명의 씨를 상속해 주는 실체가 바로 재림주요 구세주요 참부모입니다.


8 참부모의 자리에 서기 위해서는 거짓 부모 된 아담이 어그러뜨려 놓은 천상세계 지상세계의 모든 것을 깨끗이 정비해야 됩니다. 사탄이 참소할 조건을 완전히 정비해야 됩니다. 그러려니까 사탄은 세계를 동원해서 선생님의 가는 길을 공격하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세계적인 공격을 했고, 가정적으로도 세계적인 공격을 했고, 종족적으로도 세계적인 공격을 했습니다. 선생님이 가는 길 앞에 있어서 사탄이 개인으로 가는데 길을 막고, 가정으로 가는데 길을 막고, 종족으로, 민족으로, 국가로, 세계로, 하늘땅 전체 세계로 가는데 길을 막았던 것을 선생님 손으로 모두 청산해 버렸습니다.


9 하나님이 메시아와 함께, 참부모와 하나되어서 세상을 해방하는 것이 구원섭리의 목적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마지막 끝자리에 서 있습니다. 한 발짝만 더 내디디면 굴러떨어집니다. 돌아서야 됩니다. 사탄이 사랑한 이상의 사랑을 갖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래야 사탄에게 진 빚을 청산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나님과 참부모를 해방할 것이냐? 지금까지 하나님은 재창조의 역사를 해 나오고 있습니다. 재창조는 참사랑을 중심삼고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가는 곳에는 사탄의 장벽이 무너집니다. 개인의 벽, 가정의 벽, 종족·민족·국가·세계의 벽, 모든 벽이 다 무너졌습니다. 장자권이 복귀된 것입니다. 왕권이 복귀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본연의 아담 자리입니다.


10 참부모는 인류를 대표해 지옥문을 열고 천국문을 열어서 천국으로 직행할 수 있는 고속도로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이 하나님이 창조한 아담 해와에게 축복해 준 본연의 기반입니다. 천국에 들어간 사람은 지옥의 아우성을 듣고 싶지 않고, 지옥의 환경, 낙원이니 뭐니 하는 복잡한 영계의 환경을 보고 싶지 않다는 것입니다. 천국행만이 보고 싶은 환경적 내용입니다. 이것을 누가 청산하겠습니까? 참부모가 하십니다. 참부모·참가정·참종족·참국가, 이렇게 됩니다. 참국가·참세계·참천주가 나타나서 타락 이후의 하늘과 땅의 모든 것은 멸망하는 것입니다.


 하나님 해방

11 참부모 성혼을 중심해서 40년간에 4천년 역사를 탕감하여 세계 인류의 축복권 내의 해방권을 이룰 수 있는 현실적 시대를 만들었습니다. 청소년 문제, 가정 파탄 문제가 지금 제일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어느 나라 주권자, 어떠한 교육자, 어떠한 누구도 해결할 방법을 모르고 있습니다. 그것을 해결할 수 있는 특권을 갖고 있는 사람이 참부모입니다. 영계의 비밀, 지상 역사의 비밀, 그것을 다 해원성사한 것입니다. 선생님이 모든 것을 탕감해서 승리했기 때문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으로 밤이나 낮이나 일체권을 이루겠다고 할 때는 참사랑을 중심삼고 올라갈 수 있습니다. 참부모님은 참사랑의 혈통과 참사랑의 일족과 참사랑의 민족을 편성할 수 있게 하나님으로부터 허락받았습니다. 그래서 역사의 무엇보다도 귀한 것으로 하늘의 보화 창고를 개개인의 가정 가정에 전수한 것이 축복가정입니다.


12 어떻게 사탄의 빚을 청산하고 하나님과 참부모를 해방할 것입니까? 지금까지 역사를 통해서 많은 탕감을 치렀습니다.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을 다함으로써 하나님을 해방하고 참부모를 해방할 수 있는 것입니다. 국가·세계·천주가 거기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본래 여러분이 종족적 메시아, 국가적 메시아, 세계적 메시아, 천주적 메시아를 통과해야만 하나님과 연결되는 것입니다. 이런 것들은 참부모가 다 했습니다. 여러분에게는 종족적 메시아로서의 사명밖에 없습니다.


13 선생님이 왜 여러분의 부모입니까? 여러분을 낳아 줬습니까? 선생님은 하나님의 사랑, 본래의 사랑을 연결시켜 줄 수 있는 부모입니다. 타락이 무엇이냐? 조상이 될 수 있는 부모가 하나님의 사랑을 연결 못 시킨 것입니다. 여러분의 부모들은 여러분을 하나님의 사랑에 연결시킬 수 없습니다. 참부모가 다른 것은 하나님의 사랑을 연결시킬 수 있는 특권을 가지고 온 것입니다. 이런 입장에서 여러분이 여러분의 부모 말을 안 듣는 것이 사회의 정의입니까, 악입니까? 정의입니다. 천주의 원칙이 그렇기 때문입니다.


14 성약시대에는 결혼을 합니다. 구약시대에는 결혼에 실패했고, 신약시대에는 결혼하려다가 보류되었습니다. 그 보류한 것을 끝날에 재림주가 와서 어린양잔치를 해서 완성한다는 것입니다. 결혼 완성 세계시대입니다. 결혼 완성 세계시대에는 결혼을 완성해서 하나님과 일치되면 천국에 들어가기 때문에 지상에 천국이 현현하는 것입니다. 타락으로 말미암아 두 길이 생겼지만 거기서 하나를 찾는 것입니다. 그래서 세계 인류가 천국 들어갈 수 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수천년 동안 막혀 있던 천국을, 축복해 줌으로 말미암아 수천년 동안 비어 있던 천국을 한꺼번에 채우는 것입니다. 그래서 세계 인류가 지상천국·천상천국, 하나의 세계, 해방된 하나의 문화, 하나의 통일된 세계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15 통일교회는 어떠한 사명을 짊어졌느냐? 기독교가 바라는 소망의 때를 바라보고 나가는 것이 아니라, 그 소망을 이룬 실체 기준을 중심삼고 나가는 사명을 짊어진 것입니다. 그 기준이 참부모입니다. 참부모는 하나님과 연결되고, 땅과 연결되고, 영계와 연결되어야 합니다. 다시 말하면 하나님과 연결되고 땅 위의 만인과 연결되는 것은 물론이요, 천사세계까지도 연결되어야 합니다. 그리하여 우주가 참부모를 중심삼고 하나의 목적을 지향하여 하나님이 직접 주관하실 수 있는 권위를 세워야 합니다. 그때 비로소 하나님의 목적과 창조위업이 성사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