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편 참부모 - 제1장 참부모란_ 3절

2013. 3. 6. 15:16참사랑 영원까지/천성경

3절 참부모 선포와 3대 주체사상

1 여러분이 세계의 대표가 되고 싶으면 다 될 수 있습니다. 하늘땅을 대표한 사랑을 중심삼고 세계를 하나님같이 사랑하고, 나라의 백성을 하나님같이 사랑하고, 자기 집을 창조할 때의 하나님의 마음을 가지고 사랑할 수 있다면 다 그렇게 될 수 있습니다. 내가 피땀을 흘려 재창조의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나로부터 시작해서 일족을 재편성하여 천리의 대도 앞에 연결시켜야 할 역사적 탕감 사명이 타락한 후손에게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 혼자 핍박받으면서 나온 것입니다. 나라만이 아니라 세계까지 다 왔습니다. 이제 참부모 선포를 해야 됩니다. 진짜 참부모 선포가 끝났다 할 때는 악마의 요사스러운 것들은 다 물러가야 됩니다. 붙들고 했다가는 전부 악살박살 깨집니다. 벼락이 떨어지는 것입니다. 영계가 가만 안 둔다는 것입니다.


 참부모 선포의 기준

2 1988년에 올림픽 대회를 중심삼고 장자권복귀를 선포했습니다. 장자권복귀·부모권복귀, 그다음에 왕권복귀를 선포했습니다. 천상세계·지상세계 왕권 정착을 선포한 것입니다. 이제 할 것은 뭐냐? 세상 나라에는 주인이 없습니다. 세상 나라의 주인은 사탄입니다. 사탄의 핏줄을 중심삼은 악마가 주인입니다. 거짓 부모를 중심삼고 거짓 풍토가 된 것입니다. 여기에서 참부모 선포를 했습니다.


3 세계사적인 반대의 와중에서 개인적인 승리의 팻말을 꽂았고, 가정적 승리의 팻말을 꽂았고, 종족·민족·국가를 중심삼고 세계 150개 국가에 2만5천 가정 이상을 종족메시아로 파송할 수 있는 기반을 다 닦았습니다. 이것은 누가 잡아 치울 수 없습니다. 예수님이 실패하지 않은 땅 위에서 혈족을 중심삼고 왕권을 이어받을 수 있는 하늘의 혈육이 자라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 앞에는 사탄세계의 반대 환경이 없습니다. 참부모 선포를 하지 못함으로써 사탄이 생긴 것입니다. 그것은 장성기 완성급입니다. 참부모 선포라는 것은 완성기 완성급에서 원리결과주관권과 직접주관권을 중심삼고 책임분담을 완성하여 사랑의 이상가정의 출현을 이룬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악마는 거기에 나타날 수 없습니다. 지상에서 악마와 싸워 자연굴복시킨 승리적 환경에서 참부모를 선포하는 것입니다. 그 기반 위에는 악마의 출현이 있을 수 없습니다.


4 참부모를 선포할 때까지 고생을 얼마나 많이 하고, 욕을 얼마나 많이 먹고, 감옥살이를 얼마나 했습니까? 여섯 번이나 감옥에 들어갔습니다. 이래 가지고 참부모를 선포한 것입니다. 세계에서 최고로 불쌍한 왕 중 왕이 선생님입니다. 그렇지만 자신을 불쌍하다고 꿈에도 생각지 않습니다. 자식을 잘못 둔 부모는 눈물을 흘려야 됩니다. 고통을 받아야 됩니다. 그 고통을 피하려고 하고 눈물 흘리는 것을 원망하는 사람은 천벌이 찾아옵니다. 지금까지 핍박받는 통일교인들을 눈물 흘리게 하는 것은 민족의 눈물을 감소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5 선생님은 4개국의 감옥생활을 경험했습니다. 국가를 초월한 감옥, 그것도 동서남북의 4수입니다. 횟수로는 사탄 수인 6회입니다. 해방권을 이루기 위한 것입니다. 그런 박해를 받으면서 참소권에 머물지 않고 그 참소권을 전부 짓밟은 뒤 승리의 깃발을 들고 천상천하에 참부모 선포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6 오늘날 싸움판이 벌어진 잘못된 이 세상에 선생님이 참부모를 선포했습니다. 참부모를 세계적으로 선포하기 위해서는 개인적 참부모, 가정적 참부모, 종족적 참부모, 민족적 참부모, 국가적 참부모, 세계적 참부모, 천주적 참부모, 하나님과 인간을 중심삼고 하나님도 참부모, 참부모 자신도 참부모라고 할 수 있는 자리에까지 가야 됩니다. 그런 말을 선포했다는 사실은 역사적인 것입니다.


7 참부모 선포를 해야 됩니다. 역사에 이 이상의 복음이 없습니다. 이 땅 위에 이 이상의 희소식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 이상 평화의 기준이 없습니다. 역사의 종말에 이상적인 실체로 나타난 것이 참부모입니다. 참부모로 살아야 참다운 사랑을 중심삼고 참사랑의 왕궁이 생기는 것입니다.


8 오늘날 참부모를 발표했습니다. 에덴동산에서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았으면, 하나님도 참부모이고 아담 해와도 참부모가 되었을 것입니다. 하나님은 종적인 참부모이고 아담 해와는 횡적인 참부모입니다. 종횡이 일치된 참부모인데, 그것을 보게 되면 동서남북이 다 같습니다.


9 참부모를 왜 선포하느냐? 민주세계와 공산세계는 가인 아벨 형제입니다. 민주세계와 공산세계가 두 아들과 마찬가지인데 싸웁니다. 두 아들이 싸우던 것을 선생님이 화해시켜서 환영받을 수 있는 입장에 섰기 때문에 비로소 부모의 특권을 가지고 한국 땅에 와서 참부모 선포를 거국적으로 한 것입니다.


10 선생님이 왜 고생했습니까? 내 나라를 위해서라면 왜 고생을 합니까? 세계를 위하고 하늘나라를 위하려니까 고생을 한 것입니다. 한국이 40년 동안 선생님한테 별의별 짓을 다 했습니다. 형제의 짐을 선생님이 지고, 부모와 사돈의 팔촌으로 인연된 모든 한국 백성의 짐을 선생님이 짊어지고 다 갖추어 한국에 와서 축복해 주었습니다. 그래서 참부모 선포를 한국에서 한 것입니다.


11 악마가 인류의 참조상을 죽여 버렸습니다. 1대 아담이 타락함으로써 하나님의 원수가 되어 버린 것입니다. 그다음에 제2차 참부모로 오신 분이 예수님입니다. 메시아입니다. 구세주로서 오신 이 메시아를 인류 백성들이, 자기 아들딸들이 잡아 죽였습니다. 참부모를 잡아 죽였으니 그 나라의 죄가 얼마나 큽니까? 벗어날 수 없다는 것입니다.


12 이스라엘 민족은 2천년 동안 유리고객 했습니다. 이 모든 역사적 배후를 더듬어 보면, 수많은 사람이 칼에 의해 피를 흘리고 말굽에 차이고 원한과 저주의 이슬로 사라져 갔습니다. 그러다가 근근이 2천년 역사가 지나 비로소 미국의 후원 아래 독립할 수 있었습니다. 악마가 우리의 부모를 죽여 버렸고, 악마의 아들딸들이 제2차 참부모를 죽여 버렸고, 제3차로 오는 참부모를 세계의 악마가 모든 사상과 모든 체제를 동원해서 죽이려 했습니다. 그러나 죽지 않고 천신만고 끝에 살아남아 부모의 도리를, 참부모를 지상에 선포할 수 있다는 사실이 얼마나 하늘이 소원했던 사실입니까?


 참아버님이 보시는 참어머니

13 선생님 부부가 지난 세월 동안 천의(天意)에 의한 소명을 받들고 걸어온 생애는 대한민국 모든 국민과 전 세계 인류 앞에 자랑스러운 노정이었습니다. 그동안 우리 부부가 걸어온 길은 여러분이 상상할 수 없는 가시밭길이었습니다. 전 인류를 죄악의 세계로부터 해방하고 분단된 한반도의 통일을 위해서, 미국·소련·중국·일본 등지에서 한반도 통일의 기반을 다지기 위해서 피땀을 흘리며 나왔습니다. 이제는 그 모든 기반이 튼튼하게 구축되어 민족 앞에 드러낼 때가 되었습니다. 우리 부부가 지난 몇 십년간에 걸쳐 세계적인 기반을 닦기까지 동족인 한국 사람들로부터 당한 몰이해와 핍박은 참으로 견디기 어렵고 서글픈 것이었습니다. 역대 정권들이 선생님과 통일교단을 핍박한 것은 물론이요, 또한 일부 기독교인들의 중상모략은 너무도 악의에 찬 것이었습니다. 우리 부부는 어려운 악조건 속에서도 하나님의 뜻과 참사랑으로 완전히 하나가 되어 만난을 헤쳐 나옴으로써, 오늘날 전 세계 160여 개국에서 우리 부부를 참부모님으로 섬기는 사람들이 날로 늘어 가게 되었습니다.


14 어머니는 참된 어머니가 되자, 참된 아내가 되자, 참된 딸이 되자, 그 셋을 다 해야 됩니다. 하나도 하기 힘들지만, 어머니는 그것을 다 했습니다. 남편을 모시는 데 있어서 딸 같은 입장에서 모시고, 오빠와 같이, 형제와 같이 모셨습니다. 그다음에 남편을 모시는 데는 세계 최고의 이름을 가진 남자로 모셔야 됩니다. 그래야 참어머니가 되는 것입니다. 또 어머니가 되어서 아들딸을 낳아야 됩니다. 세계 최고의 아들딸을 낳아야 됩니다. 그래서 우리 아들딸들이 머리가 다 좋습니다. 세계에 내세워서 어느 사회에 가더라도 지지 않을 수 있는 머리를 갖고 있습니다. 자기들이 노력 안 해서 그렇지 선생님같이 소질이 다 풍부합니다. 못하는 것이 없습니다.


15 어머니는 원래 얌전했습니다. 지금은 사방을 전부 눈여겨볼 줄 알고 활동적인 어머니가 된 것은 선생님을 만나 그렇게 훈련이 되어서 그렇습니다. 사실 조용하고 얌전한 여자입니다. 성혼 전에 청파동에서 왔다 갔다 할 때도 한길로만 다녔습니다. 그런 것을 선생님이 눈여겨봤었습니다. 한 번 올 때도 그렇고, 두 번 올 때도 그렇고, 딱 다니던 길로만 다녔습니다. 그때 선생님이 어머니 될 여자를 찾으려고 여자란 여자는 다 감정할 때였습니다. 어머니가 그렇게 했던 것을 보고 ‘아하!’라고 했습니다. 또 한학자라는 이름이 좋았습니다. 한은 무슨 한이냐 하면, 한학(漢學)의 한도 되지만 한스러운 학문의 한(恨)도 말합니다. 그러니 누구보다도 하나님에 대해 최고로 공부한 학자가 되어야 합니다. 한학자, 여자가 그렇게 되면 틀림없이 하나님의 상대 자리에 나간다고 봤던 것입니다. 성도 좋고 이름도 좋았습니다. 그렇게 훈련해서 오늘의 자리까지 왔기 때문에 참어머니 선포를 하는 것입니다. 여성을 대표해서 한의 고개를 넘어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모든 어머니의 뿌리로서 선포하는 것입니다.


16 혈통전환과 소유권전환을 해야 됩니다. 원래는 사탄이 주인이 되기 전에 아담이 되어야 하고, 아담이 되기 이전에 하나님이 되어야 합니다. 그런데 하나님이 소유주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담이 소유주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해와가 잃어버린 것, 소유권을 반환하기 위해 세계로 나가 전부 수습해야 됩니다. 하나님 편으로 반환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소유권을 반환하는 데는 직접 선생님한테로 가지고 올 수 없습니다. 선생님의 아들딸을 통해서, 어머니를 통해서 가져와야 합니다. 반대입니다. 복귀해 가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이제는 해와를 뒤에 세우면 안 됩니다. 옆에 세우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를 선생님 옆에 세운 것입니다. 남성은 선생님의 뒤에 서서, 여성은 어머니의 뒤에 서서 모셔야 됩니다. 그렇게 부부가 하나될 수 있는 기반을 철저하게 닦아서 선포한 대회가 여성해방 대회입니다.


17 지금까지 어머니를 아무도 몰랐습니다. 소생·장성·완성의 3단계를 연장해서 선생님은 투입하는 것입니다. 타락하지 않았던 완성권 세계에서 아들딸을 구하는 시기가 되었기 때문에, 참아버지는 문선명이고 참어머니는 한학자라는 것을 확실히 선포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하지 않으면 영계가 보조를 맞출 수 없습니다. 이러한 것을 당당하게 세계 앞에 발표하더라도 누구 한 사람 반대할 사람이 없습니다. 그것은 부모님의 승리로 말미암은 것입니다.


 참부모 선포 이후의 변화

18 천하에 참부모를 선포했으니 주류 종교권이 해방·해탈됩니다. 주류 종교권이 없어진다는 것입니다. 구원섭리 노정에서 주류 종교, 유태교하고 기독교하고 통일교회를 통해서만이 모든 영인들이 지상을 왕래했습니다. 그러나 세계적 판도를 전부 넘어 환고향해서 국가적 기준에서 참부모를 선포한 것은 우주사적입니다. 선생님을 모르는 사탄이 없고, 세계 사람 가운데 없습니다. 그리고 종족메시아는 국가 기준과 세계 기준에 있어서 종적 기준의 가지들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라를 연결시킬 수 있는 종적 기준만 연결하면 모든 것이 끝나는 것입니다.


19 섭리적으로 볼 때, 참부모 선포와 더불어 장자권복귀 시대, 부모권복귀 시대, 왕권복귀 시대, 이런 본연적 기준을 복귀할 시대에 들어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일 중요한 것이 원리원칙적인 생활입니다. 창조이상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창조원리적 생활을 해야 됩니다. 창조원리, 이것은 막연한 구원섭리에 필요한 원리가 아닙니다. 창조원리인만큼 앞으로 뜻의 세계가 오더라도 이 길은 누구든지 전부 지켜 나가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각자의 책임분담권이 아직도 남아 있다는 것입니다. 타락하기 전에도 그렇지만 타락한 이후에는 더더욱 책임분담권을 강화해야 됩니다.


20 하나님의 복귀섭리가 창세 이후 몇 천년, 몇 만년의 역사를 거쳐 왔는데, 아직까지 그 기준을 세우지 못했습니다. 비로소 통일교회 시대에 선생님이 와서 밝힘으로써 이것이 가능하게 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약시대를 발표하고 참부모를 발표한 것입니다. 이것은 세계사적인 사건입니다. 사건이라기보다 문화세계 창건, 새로운 세계를 창건할 수 있는 하나의 기원이 됩니다. 문화세계의 창건이 뭐냐 하면, 성약시대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인간과 더불어 창조한 그 약속을 이룬다는 것입니다. 복귀섭리시대가, 구원섭리시대가 이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창조이상세계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참부모라는 이름은 인간보다도 하나님이 먼저 생각한 것입니다. 참부모의 현현이라는 것은 창조이상입니다. 태초로부터 하나님이 창조한 이상의 근본이 거기에 있습니다. 그러니까 하늘이 가만히 있을 수 없습니다. 세계적 대변혁·대변화 시대로 들어오는 것입니다.


21 참부모를 선포함으로써 어떤 일이 벌어지느냐? 하나님을 중심삼고 위하던 영계의 모든 선한 영과 사탄을 중심삼고 있던 악한 영이 딱 갈라지는 것입니다. 참부모를 중심삼은 입장에 서면 완성한 아담 해와의 입장에 서게 되는데, 완성한 아담과 해와는 천사장이 언제나 보호하고 키워 주고 협조하게 되어 있습니다. 완성한 아담권에 서면 협조뿐만 아니라 사랑이상에 의해서 실체적인 주인으로 모셔야 됩니다. 명령할 수 있는 단계입니다. 그런 자리에 올라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상 끝입니다. 사탄세계 거짓 부모의 사랑으로 시작한 모든 것이 끝이 나고, 새로운 참부모의 사랑을 중심삼은 새 세계가 되는 것입니다. 이것을 거름 삼아 새 세계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새 생명의 생활권을 중심삼고 나가는 것입니다. 새 생명의 기원은 새 사랑입니다. 이 새 사랑이 참부모의 사랑입니다.


22 여러분은 선생님께 감사해야 됩니다. 무엇을 감사해야 되느냐? 사탄에게서 해방됐으니 감사해야 됩니다. 부모님으로 말미암아 사탄의 생활에서 해방되었습니다. 그다음엔 사탄의 혈통에서 해방됐습니다. 생활에는 문화 배경이 있고 습관성이 동반해 들어오는 것입니다. 생활이라는 것은 문화 배경에 따라 다릅니다. 영국 사람은 영국 문화를 중심삼고 살고, 미국 사람은 미국 문화를 중심삼고 사는 것입니다. 전부 생활환경이 다릅니다. 그 생활에서 해방받아야 합니다. 그다음에는 핏줄입니다. 3대 해방이 벌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문화가 자동적으로 벌어지는 것입니다. 해방받으면 뭣 하느냐? 사탄에게서 해방받았으니 하나님에게로 가는 것입니다. 사탄에게서 해방받으면 거짓 부모와 인연되어 구속됐던 것이 해방됨으로써 자유스러운 부모의 심정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돌아가는 데는 사탄세계의 생활권 습관성을 가지고 돌아가는 것이 아닙니다. 깨끗이 청산해야 됩니다.


23 때를 알아야 합니다. 참부모를 선포함으로써 사탄 혈통적 부모는 다 끝장을 보는 것입니다. 참부모가 사탄세계와 싸워 민주세계와 공산세계가 쓰러질 단계에 왔기 때문에 승리적 조건을 가지고 선포함으로써 사탄세계는 끝난다는 것입니다. 사탄세계가 끝난다는 것은 사탄에게서 해방된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사탄세계의 문화권, 사탄세계의 생활권 내에서 살았는데, 사탄세계와 사탄 생활권과 사탄의 혈통에서 해방받는다는 것입니다. 사탄에게서 해방되어 하나님에게로 돌아가야 됩니다.


 3대 주체사상의 중심은 참부모

24 종교(宗敎)는 마루(宗) 되는 가르침(敎)을 말합니다. 최후의 가르침입니다. 집으로 보면 마루라는 것입니다. 집이 되기 위해서는 마루가 있어야 되는데, 종교가 마루 되는 가르침이라는 것입니다. 그 마루 되는 가르침의 총결론이 참부모·참스승·참주인입니다. 이 땅 위에는 거짓 부모가 있고, 거짓 스승이 있고, 거짓 주인이 있습니다. 참부모가 없어졌기 때문에 거짓 사랑을 중심삼은 거짓 부모, 거짓 사랑을 중심삼은 거짓 스승, 거짓 사랑을 중심삼고 거짓 주인이 있게 된 것입니다. 전부 제거해서 참부모와 참스승과 참주인을 모셔야 됩니다. 참부모와 참스승과 참주인은 하나입니다. 그분이 하나님입니다. 그분을 앎으로써 전체 가르침의 뿌리가 될 수 있고, 순이 될 수 있고, 줄거리가 될 수 있는 마루 되는 가르침을 알게 되는 것입니다.


25 여러분은 모두 참된 부모가 되어야 하고, 참된 스승이 되어야 하고, 참된 주인이 되어야 합니다. 이것이 3대 주체사상입니다. 이 3대 주체사상의 뿌리는 참사랑입니다. 참사랑은 자기의 백 퍼센트 이상을 투입하고, 또 투입하겠다는 것입니다. 그런 사상을 가진 부모요 스승이요 주인이 되어야 합니다. 뿌리가 하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참부모 할 때는 반드시 그 오른쪽에 스승이 오고 왼쪽에는 주인이 와야 됩니다. 언제나 따라다니는 것입니다. 누구든지 아들딸을 낳는다고 참부모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아들딸을 낳아 길러야 됩니다.


26 대학교의 총장도 저녁이 되면 부모로서 집으로 돌아가고, 대통령도 만조백관(滿朝百官)을 거느리더라도 잘 때는 집에 들어가서 자야 됩니다. 부모가 되는 것입니다. 그런 것을 볼 때 부모가 중심입니다. 부모적 학교요, 부모적 주인의 자리입니다. 다 나갔다가도 부모에게 돌아오게 됩니다. 돌아가지 않고 살 수 있는 곳이란 부모를 모신 곳입니다. 모두 참사랑을 중심삼고 그렇게 돼 있습니다. 군사부일체(君師父一體)라는 말도 거기서 성립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참된 가르침을 주고 있습니다. 그러니 스승 중의 스승입니다.


27 3대 주체사상의 중심사상은 참부모사상입니다. 왜 참부모가 중심이 되느냐? 수직을 통한 종적 기준은 하나밖에 없습니다. 참사랑의 수직은 하나이기 때문에 참부모와 종적인 하나님의 결착점을 가진 가정을 중심삼은 대리 기반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모의 사랑을 본뜬 스승, 부모의 사랑을 본뜬 주권자는 하늘나라의 환경적 여건을 지향하게 되는데, 여기에는 사탄이 침범할 수 없습니다. 악마의 사랑권의 내용을 가지고 침범 못하기 때문에 해방권이 이뤄짐으로써 지상에 천국이 형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