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리원본 - 第五編 理想攝理 - 第三章 - 歷史的 실두루머리 原理的 解決은 韓國에서 始作 (3

2013. 1. 7. 10:56참사랑 영원까지/원리원본

第 三 節 韓國은 地理的으로도 世界의 中心地

 

韓國은 三千里半島로서 極東에 位置하여왔다. 보기에 아담하게 亞細亞 大陸을 連하고 있지만 그 地域的으로는 特殊한 形態를 造成하고 있는 바이다. 亞細亞 大陸을 連하는 무슨 山脈의 支配를 받지 않고 特別히 分立된 構造로서 中心地帶로 하여 北에는 長白山脈으로 亞細亞 大陸을 가로막아 亞細亞大陸과 分界로 하여 東西로 鴨綠江 豆滿江을 두어 갈라놓고 東便은 太白山脈을 中心으로 하여 서쪽으로 보기 좋은 小白山脈을 中心하여 西部平原地帶인 自然의 沃土로 端裝되어 있어 모든 方面으로도 重要位에 處하는 바는 事實이다.

 

交通的으로 보아도 韓國은 極東의 한 中心地帶로서 力活하는 바는 事實이다. 亞細亞 大陸을 通할려고 할적에 韓國은 한 門戶的 立場으로 되어 있기에 中國이나 日本이나 蘇聯이나가 韓國을 中心하고 對하여 通할수 있는 中心的 立場으로 되어 있음에 自然的 韓國은 政策上으로 보아도 重要的 立場으로 그 中心 役割을 하여야 할 立場도 勿論이면서 交通的 中心으로 되어 있는 바도 事實이다. 極東에 있어서 陸海空路를 通하여 交通의 重要 中心을 가지고 있는 位置로 나타나있다. 그러기에 極東에 있어서는 韓國이 中心位에 있기에 極東에 觀心을 가지고 對하는 國家들은 먼츰 韓國을 對하여 侵入的 態度를 보여짐이 이와같은 交通的 重要位置로 되어 있는 同時에 모든 具備的 貴한 自然이 恩澤받음을 누가 탐내지 않을 수 없으리만침 福된 地域으로 되어 있기에 勿論인바다.

 

이 땅우의 農産物을 보면은 五穀을 中心한 穀物과 그 價値는 어느 나라에서 찾을 수 없는 吟味인 五穀을 볼 수 있는 바이다. 特히 韓國의 쌀은 果然 他 地帶에서 볼 수 없는 貴한 寶物인바다. 그 外 韓國産物인 農作物은 天然的 氣候를 갖이고 있으며 動物界로 볼적에도 昆蟲界라든가 鳥類界라든가는 世界의 最高位에 價値를 占有하고 있는 바이면서 딴 動物에도 亦是 그 位置를 價値높이 갖이고 있음은 事實이다. 特히 韓國이 産出하는 家畜으로서 牛나 豚나 鷄는 世界에서 産出하는 家畜에 比하여 볼적에 그 吟味는 果然 第一位를 占有하고 바는 事實이다. 이것은 모다 氣候로 因안 恩擇으로 되어지는 바다. 또 無生物界를 살펴보면은 現代 最高文明이 要求하는 貴한 鑛物類를 볼수 있다.

 

그러면 그 標裝된 埋藏量은 果然 世界사람이 부러워 할만한 高貴한 地下資源을 갖이고 있는 바이며 그 品質에서는 世界 어느 나라 産品에 比할수 없는 價値를 가지고 있음을 누구나 感歎하는 珍貴한 바로 되어 있다. 그것도 理想的 氣候로 因한바다. 이와같이 陸地에서 産出되는 物件의 貴한 價値도 天然的 恩擇이라는 바는 물론이고 그 外 海産物을 찾어 보면은 三千里 半島를 中心하고 西海로는 黃海를 두고 暖流의 煥撈를 보는 同時에 東海에는 寒暖類 合하는 地域을 兼備하여 있기에 찾어 볼수 없는 世界三大漁撈場에 하나로서 되는 地域을 對하고 있는 바이니 世界에 그 魚籍을 찾어볼수 없는 韓國의 立場은 가장 貴한 海의 惠擇을 받고 있음은 果然 世界人이 부러워할 바이다. 그 外 景致와 風景方面을 살펴 보면은 크게 보면은 韓國 自體 한 人이 情感을 다하여 하날 對하여 雙手合掌하여 꿇어 앉어 기도하는 樣模이며 東은 東海로 西는 西海로서 씻고 맑혀주는 듯이 놓여 있으며 大陸서부터 三千里 半島로 한 地盤을 잡고 있는 바다. 果然 世界地圖를 볼적에 第一地形이 貴하게 보이는 것이 韓國이라는 事實이다. 韓國半島를 中心하고 日本은 한 城과 같이 北南으로 가로막어 잇으며 亞細亞大陸은 한 일터로서 約束하여주는 듯한 不變의 保護的 位置樣으로 半島를 안으려 하고 있다. 黃海와 東海는 潮水와도 같고 바다와 같이 地球의 全景致의 한 標本形狀을 보여주고 있다.

 

이와같은 環境 속에 깊이 잠긴 三千里를 中心한 香氣의 東山을 바라보게 될 때에 自然界의 勇勢로서 보여지는 北에 우뚝솟아 지켜주는 樣으로 그 꼭대기에 天地를 갖인 世界上 稀貴한 高山 白頭山이 있음을 누가 稱呼치 않으랴 이 白頭山을 中心하고 三千里는 기리 뻗어서 널려진 곳을 찾어드니 錦繡江山 名聲 높은 平壤을 中心한 牧丹峯 果然 새예루살램 名聲도 알맞는 하날의 貴한 擇한 땅의 光景을 보게 됨이다. 平壤을 中心으로 하여 東方쪽으로는 景致風景의 王冠인 金剛山이 있는 바이다. 이 金剛山이야말로 世界의 景致의 한 끝으로 나타난바가 金剛山인바이다. 이 金剛山은 韓國의 寶華인 것이며 앞날 韓國의 民族과 世界民族에게 많은 安慰의 中心地로 貢獻할 名勝地라는 바도 事實이다. 또 平壤中心하고 北쪽으로 찾어오면 妙香山을 비롯한 동룡굴이란 地下 金剛 名聲을 갖인 名勝地를 보게 될 때에 과연 奇妙함을 稱讚하는 바는 當然한 일로 나타나는 바이다. 그 外에도 八景名勝地인 名望 높이는 風景地 果然 우리 三千里 半島에 자랑과 寶貨로 丹粧된 創造的 惠擇을 깊이 生覺하면서 創造主의 本意的 目的을 찾어 세우여야 할 責任이 韓國인바다.

 

 이와같이 韓國이란 小半島를 中心하고 全世界에 없는 景致와 名樣 貴한 地下資源과 産物과 貴한 位置와 氣候로도 世界에 없는 三寒四溫으로 四時 通한 明朗한 氣候山水等 全部도 創造主를 目的하고 지었다는 것은 짐작하는 事實이다. 이런 貴한 地理的 氣候을 갖이고 있는 바이니 하나님이 世界를 對할 때 사랑할려고 하는 中心 目的地라는 것도 알게 될 바이다. 그러니 하나님은 韓國을 通하여 攝理 中心地로 하겠기에 韓國이라는 나라는 世界의 義의 王으로 나타난다고 傳한 韓國豫言書인 鄭鑑錄에 豫言케 한바도 하날의 攝理의 한 뜻이 있기에 맞는 바는 事實이다. 그 豫言을 完成할 수 있는 그 存在는 하날로 定한 王이라는 存在인 萬王의 王되는 再臨主 存在를 말하는 바와 합하여 西洋의 文明을 中心한 基督敎와 東洋宗敎 中에 始作된 豫言理想과 合한 뜻을 보아서 世界統一理想을 完成한 하날 攝理하는 目的의 地이니 本來부터 創造主의 바라든 땅으로 되어서 왔다는 바를 表徵하는 事實인바이다. 그러기에 韓國은 地理的 最高 價値地라는 바도 이런 하날적 立場으로 目的하여 있었다는 바를 明白하게 알바이다.

 

그리하여 再臨 예수를 中心하고 韓國은 뜻의 完成을 보아 果然 世界의 한 中心地로서 世界上에 貴한 文明의 中樞部를 造成하고자 하는 바가 하날의 目的인바다. 그런고로 韓國 全部는 後日의 國際의 理想 東山으로 한 遊筧目的地로 하고저 하는 理想境으로 바라고 하날은 처하여 있음을 아러야 한다. 하나님은 이런 創造理想地는 韓國을 標準하였기에 이 韓國은 世界上에 찾어볼수 없는 貴한 創造目的 中心 地帶로 至한바를 아러야 한다.

 

이 目的 完成하게 할 使命과 責任은 누구에게 있나하면 再臨主가 中心이 되어서 韓國人 協助하여 나아가 世界基督敎를 總合시켜서 世界的 中心地帶를 造成하여야 하는 바가 全人類의 目的이며 또 하날의 目的이면서 하나님의 目的인바이다. 그러니 하날 뜻 反하는 사탄은 韓國 中心하고 反旗를 取하여 서게 되는 바이다. 그러므로 至今 韓國人은 하날 對하여서 선 者로서는 至極한 善位에 屬한 者 있는 反面에 사탄 屬한 存在도 至極히 惡한 者로 世界에 類를 보지 못함도 그 眞狀의 發表하는 바도 原理로 된다. 하날이 至極히 사랑하는 者 있는 反面에 하나님이 미워하는 者가 있는 것도 事實이다. 그러니 韓國은 하날 中心하고 이런 分立을 보니 家庭에서 이런 원수적 分立을 보는 바는 한 眞狀으로 되는 原理인바다. 이런 뜻이니 聖經 全部는 韓國에서 完成해야 끝맺는다. 우리 韓國人은 總動員하여 하날 뜻 成事하여서 世界의 中心地로서 建設하여야 하지 않겠는가. 그리하여 하날에 合하여 기쁨의 復歸 에덴 東山을 地上에 建設할바가 最終的 使命인바다.

 

그러니 至今 韓國 中心하고 싸우는 目的은 韓國 獨立 위한 目的이다. 韓國 中心하고 最後 發惡을 다하고 있다. 하날 代身한 U.N.은 第一次 第二次 第三次로서 뜻을 찾어 平和를 目的하고 나왔지만 結局은 目的 達成으로 歸結하여지는 바가 原理인바다. 아무리하여서라도 UN과 韓國은 합하여서 韓國 獨立完成하여야 할 바가 하날의 한 뜻으로 되어 있다. 그것은 하날 中心地이니 人類의 中心地며 人類의 基本 祖國으로되니 하나님은 UN을 動員하여 協力하게 하는 바다. 그리하여야 本 뜻을 繼代할수 있는 바다. UN이 만일 讓步한 되는 사탄 便쪽은 結局 反對로 對立으로 나타나는 바가 原理인바다.

 

그러니 韓國을 中心하고 完全히 사탄 追放이 하날의 目的으로 되는 바이다. 이리하여야만이 보다 하날 뜻 成事의 第一步로써 한 所望의 始作을 全世界는 보인다. 그리하여야 韓國을 中心하고 全世界의 最高 信仰者는 動員하여 하나님의 뜻 完成에도 協力하여야 하는 바가 今後의 한 目的課業이며 韓國 信仰者는 먼츰 뜻 侍奉의 中心이 되어 世界信仰者들과 合하여 協力 中心使命을 다하여야 하는 바가 現韓國 基督敎인 한 使命인 바다. 또 그 完成함으로 創造的 恩擇을 받은 三千里 半島東山을 우리가 기리고 높이 端裝하여 世界 빛내는 바며 創造主 뜻 完成을 보아 基本 復歸로 始作을 볼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