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리원본 - 第三編 復歸攝理 - 第六章 - 天使長의 喇叭소리와 再臨과의 根本意義

2013. 1. 7. 11:13참사랑 영원까지/원리원본

第六 章 天使長의 喇叭소리와 再臨과의 根本意義

 

 하날에 天使나 땅에 사람이나 全部는 墮落으로 因하여 自己들의 全部 잃어버렸든바다. 그런데 根本 墮落케한 存在가 누구였나하면 天使長이라는 存在가 基本問題의 根本 自體이었다. 墮落으로 因한 世界가 되고보니 땅이나 하날이나 全部가 어두움에 잠기게 되었다.

 

 이리하여 하나님의 根本 最高 理想은 破壞를 보고나서니 원수를 對하여 다시금 빼앗아서 찾고저 하는 非公理 部分 한 일을 始作케 되었다. 그런고로 天使世界에서는 하루바삐 하나님의 根本 時代가 오기를 一日 千秋로 苦待하여 온바이었다. 이 全部의 責任은 天使長 누시엘이 失敗케 하였으니 다시금 天使長들은 이 目的 復歸를 自己들이 代身이라도 하여야 할 間接的 立場에 서게 되었다.

 

 그런고로 至今까지 天使들과 天使長들은 歷史를 通하여 基本復歸로서 많은 努力을 繼續하여 왔던 바인데 이 目的 成事는 두말할 것 없이 再臨이 地上에 始作하여만이 自己들이 全責任도 完成하는 同時에 地上에 對하여 하나님의 뜻을 代身 도와주는 根本出發點을 보게 되니 天使長은 勿論 再臨과 함께 와서 地上에 하나님의 根本 뜻을 協助하는 根本生活體系에 第一步를 보아 再臨主 앞에 하나님 뜻 成事에 많은 責任을 다하기 爲하여 喇叭로 音을 發하여서 準備的 協助를 始作하는 바를 完成하니 天使長 降臨이 되어 主 뜻을 代身 告하여 大衆 對하여 宣布的 存在가 있는 것을 表示함이다.

 

 喇叭이란 뜻 本 實體의 目的을 代身表示하여서 알리는 使命이 喇叭이니 이와같이 地上에는 再臨主의 뜻의 한 基臺準備가 地上에 있어서 合하여 뜻 成事하는 根本目的이 있는바이다.

 

 그리하여만이 天使世界도 最後 目的을 達成 보아 같은 기쁜 理想 始作을 볼바로 되어 있기에 天使와 天使長 責任的 分擔도 있는 바이다. 特別한 存在도 그의 뜻의 使命을 天使長的 使命 擔當者가 地上에 빨리 많아지는 것이 기쁨바다. 이와같이 天使等도 하날 完成으로 發達하여 나오는 것이 自己들이 基本解放의 始作이니 그 얼마나 기뻐할 바일까.